[유아미술교육] `우리 가족 저금통` 모의수업 활동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활동명
활동목표
대상연령
준비물
활동내용
후속활동
- 본문내용
-
6. 지붕부분을 자신이 원하는 색한지로, 집의 몸통부분은 어두 은색 한지로 풀을 사용해서 붙인다.
ⓜ 자 인제 지붕 모양을 다 냈으니까 집 모양 저금통에 옷을 입혀주어야 겠지요? 지붕부분은 우리 친구들이 좋아하는 색깔의 한지로 풀을 사용해서 붙이구요, 집의 몸통부분은 여기에 이따가 신기한 그림을 그릴꺼니까 선생님이 준비 한 어두운색 한지로 붙여주세요.
7. 색한지로 붙인 지붕부분을 글루건과 동그란 모양의 꾸미기 재료를 이용해서 중앙으로 모아서 붙인다. (단, 동전이 들어 갈 수 있을 정도의 틈새를 남겨두고 헐렁하게 모아서 붙인 다.)
ⓜ 다시 지붕부분을 아까 세모모양으로 접어서 이제 붙일건 데요, 저금통이니까 동전이 들어갈 수 있는 부분이 있어 야 겠지요? 그래서 지붕을 딱 붙이는게 아니라 동전이 들 어갈 수 있는 틈새를 놔두고 헐렁하게 모아서 우리 친구 들이 잡고 있으면 원하는 색 동그라미리 뽁뽁이를 고르면 선생님이 글루건을 짜줄거에요. 그럼 지붕을 모은 위에다 가 살짝 눌러서 붙여주면 되요. 너무 세게 누르면 지붕이 무너질 수 있으니까 살짝 눌러줘야 하고요, 글루건은 처 음에는 뜨거우니까 손에 닿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아교사의 성장과 발달 -심미적 의식
- *학교교육과청소년2019*초등학교나 중학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 2개를 수집한다. 각 운영 계획서에 제시된 (가)프로그램의 구성을 요약하고, 프로그램 구성의 특징이나 장·단점을 3가지 이상 서술한다. (나)자신이 가진 특기나 기능(할 줄 아는 것) 등을 3가지 이상 쓰고, 각 기능이 청소년의 성장과 발달 및 방과후 학교의 프로그램과 관련되는 점을 설명한다.
- [유아교육학과] 영아보육프로그램의 구성과 바람직한 운영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 [특수아동진단및평가] 지능검사 KEDI-WISC Ⅲ와 지각-운동발달 진단 검사
- 학교 교장, 학교 재량활동교육과정, 학교 ICT(정보통신기술)활용교육 사례, 학교 과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의 생애주기별 욕구에 따른 발달이론과 사회적 문제(위험 포함)에 대한 사회복지대책을 논하고, 현 정부의 생애주기별 사회복지정책에 대~
- 통합교육에서의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에서 일반교사(통합학급교사)와 특수교사 중에서 누구의 역할이 더 중요한지에 대해 설명하세요
- 한국 문학개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발해의 문화의 특징에 대해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발해 문화의 특징을 기술하고, 발해가 고구려를 계승하였음을 근거를 들어 설명하여 중국의 동북공정을 설명하고 그 논리를 반박하시오
- 가족과의 사회복지실천기술에 입각하여 자신과 밀접한 가족관계를 묘사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실천모델을 적용하여 변화를 위한 기술을 탐색하~
- 독립운동가 백야 김좌진 장군, 독립운동가 강기동 의병대장, 독립운동가 백범 김구 선생, 독립운동가 우남 이승만 대통령, 독립운동가 동암 김가진, 독립운동가 도마 안중근 의사, 독립운동가 매헌 윤봉길 의사 분석
- [영문학] 셰익스피어 작품의 언어적 특징
- 성격유형 검사(MBTI)에 대하여
- 말하기 교육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제시하고 현재 말하기 교육은 어떤 언어 교수 이론을 바탕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은지 이유와 근거를 들어 서술하시오
- [교육학] 기능이론과 갈등이론이 교육관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