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아시아나 항공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Introduction
2.Environment Analysis
2-1. 경쟁사분석
2-2. 자사분석(SWOT)
2-3. 소비자분석
3. What to say
4. How to say
5. Conclusion
- 본문내용
-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1969년 3월 1일
항공기 보유대수 68대(2008년 5월 기준) 126대 (2008년 4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12개 도시
국제선:21개국 65도시
국내선:14개 도시
국제선:36개국 100개 도시
자본금
(전자공시 시스템08.05.15 분기보고서 기준)
1조771억 원
4조236억 원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여객운송, 화물운송, 정비용역, 교육수입,
건물임대, 항공우주, 기내식, 호텔면세
Strength
5star 로 2년 연속 선정
서비스 차별화
E-business 선도
많은 중국 노선 보유
경쟁사(대한항공)에 비해 저렴한 가격
스타 얼라이언스 가입
Opportunity
한국인 출국자 수 증가
외국인 입국자 수 증가
연이은 국제행사 개최
정부의 적극적 관광 진흥 정책
Weakness
항공기 부족
국내 항공 산업의 후발 주자
국제적 인지도 부족
계열사에 대한 부담
Threat
외국 항공사 복항
노선 망의 상대적 열세
고유가, 고환율의 영향
저가 항공사들
아시아나 항공은 지난 해 영국 스카이트랙스社가 발표하는 항공사 순위평가에서 별 다섯 개를 받은 데 이어 올해에도 그 지위를 유지하며 세계 최우수 항공사로서의 이미지를 구축.
매년 전 세계 300여 개가 넘는 항공사를 대상으로 공항 및 기내 서비스의 품질을 심사 항공업계에서는 품질평가와 관련한 가장 권위 있는 평가.
공항 및 기내 서비스 전반에 걸쳐 800여 개가 넘는 항목에 대해 다각도로 평가.
공정한 서비스평가를 위해 스카이트랙스의 감사원이 비밀리에 각 항공사의 항공기에 탑승하기도 함.
아시아나항공 이외에는 싱가포르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카타르항공, 말레이시아항공, 그리고 킹피셔항공이 현재 5星 항공사의 반열에 올라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장거리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와 트래블 클래스에서 최고 평가를 받았으며, 승무원 및 아동서비스에서도 각각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