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아시아나 항공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Environment Analysis
2-1. 경쟁사분석
2-2. 자사분석(SWOT)
2-3. 소비자분석
3. What to say
4. How to say
5. Conclusion
본문내용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1969년 3월 1일
항공기 보유대수 68대(2008년 5월 기준) 126대 (2008년 4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12개 도시
국제선:21개국 65도시

국내선:14개 도시
국제선:36개국 100개 도시
자본금
(전자공시 시스템08.05.15 분기보고서 기준)
1조771억 원
4조236억 원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여객운송, 화물운송, 정비용역, 교육수입,
건물임대, 항공우주, 기내식, 호텔면세


Strength

5star 로 2년 연속 선정
서비스 차별화
E-business 선도
많은 중국 노선 보유
경쟁사(대한항공)에 비해 저렴한 가격
스타 얼라이언스 가입


Opportunity


한국인 출국자 수 증가
외국인 입국자 수 증가
연이은 국제행사 개최 
정부의 적극적 관광 진흥 정책




Weakness


항공기 부족
국내 항공 산업의 후발 주자
국제적 인지도 부족
계열사에 대한 부담


Threat

외국 항공사 복항
노선 망의 상대적 열세
고유가, 고환율의 영향
저가 항공사들


아시아나 항공은 지난 해 영국 스카이트랙스社가 발표하는 항공사 순위평가에서 별 다섯 개를 받은 데 이어 올해에도 그 지위를 유지하며 세계 최우수 항공사로서의 이미지를 구축.
매년 전 세계 300여 개가 넘는 항공사를 대상으로 공항 및 기내 서비스의 품질을 심사 항공업계에서는 품질평가와 관련한 가장 권위 있는 평가.
공항 및 기내 서비스 전반에 걸쳐 800여 개가 넘는 항목에 대해 다각도로 평가.
공정한 서비스평가를 위해 스카이트랙스의 감사원이 비밀리에 각 항공사의 항공기에 탑승하기도 함.
아시아나항공 이외에는 싱가포르항공, 캐세이패시픽항공, 카타르항공, 말레이시아항공, 그리고 킹피셔항공이 현재 5星 항공사의 반열에 올라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장거리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와 트래블 클래스에서 최고 평가를 받았으며, 승무원 및 아동서비스에서도 각각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 항공 커뮤니케이션 전략
  • 당신의 곁에 항상 있겠습니다아시아나 항공 커뮤니케이션 전략Always with youAlways with you1. 회사소개2. 광고분석3. 컨셉도출4. 기대효과1. 회사소개윤리적인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며, 기업이 책임을 중요시 여기는 기업이다.2. 광고분석3. 컨셉도출4. 기대효과1. 회사소개회사명: 아시아나항공 주식회사창립: 1988년자본금: 8,813억 원항공기 보유대수: 82대(13년 9월기준)경영이념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기업철학고객이 원하는 시

  • [광고홍보학] 아시아나 항공 캠페인 전략 기획서
  • 아시아나 항공캠페인 전략 기획서상황분석Situation AnalysisSituation Analysis1.시장분석고관여저관여감성이성항공FCB 그리드 모델Situation Analysis1.시장분석1. 항공편수2. 가격정책3. 서비스4. 안전성항공사 선택기준열1대한항공 63아시아나 25기타 12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Situation Analysis2. 자사 및 경쟁사 분석1. M/S아시아나 25%대한항공 63%기타 12% 2009년 기준, 항공사 자체조사약 6 : 3 :

  • [사회학]광고의 정의 및 사례와 규제
  • 광고 발표 Report목 차* 들어가며 - 광고I. 광고란 무엇인가?1. Merrill의 주장: 광고는 사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2. Dennis: 광고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3. 결론II. 한국 광고 역사1. 근대 광고 출현 이전기와 근대 광고 태동기2. 광고 현대화기3. 광고 급성장기III. 한국 광고의 잘못된 사례1. 고름우유 파동2. 한국비누세제공업협동조합의 폭로광고와 한국 암웨이의 대응광고3.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새 비행기 광고4. 침대 스프링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Excellence in Flight 제 출 일 : 2006년 10월 16일목 차 Ⅰ. 서론 page1. 주제 선정 배경  32. 기업 소개 

  •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광고론-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분석 - Excellence in Flight 과 목 명 : 광 고 론목 차 Ⅰ. 서론 page1. 주제 선정 배경  32. 기업 소개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