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경매기업 성공사례 -옥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인터넷 경매와 Auction
1) 인터넷 경매의 발생과 현황
2) Auction
3) Auction에 대한 분석
Ⅱ. Auction의 성장 전략
1) 선점과 브랜드 파워
2) 매매보호장치와 기술적 인프라
3) 확실한 수익모델 확보
4) 전략적 제휴 – Auction Partnership Program(APP)
Ⅲ. 향후 전략과 과제
1) 향후 전략
2) Auction의 과제
- 본문내용
-
First come, first served !
Auction은 물건을 팔지 않는다.
믿음이 가는 Auction – 내 것은 내가 지킨다
Auction Partnership Program (APP)
신용점수 : 물품판매시 →2점
물품구매시→1점
벌 점 : 판매거부시→-3점
구매거부시→-2점
세계적 온라인 경매업체 ebay와 함께하다.
Mobile Service의 제공
체계적인 인프라의 구축
판매자 교육 프로그램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say_경영학콘서트
- [국제경영] Caterpillar와 Komatsu의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