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O 스파오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of SPAO
Definition of SPA
Analisys of SPAO
Consumer Analisys
Message of SPAO
SPAO IMC Strategy
본문내용
외제라고 다 좋지는 않더라
디자인 그렇게 다양하지 않던데
왜 바지를 줄여야 하지?허리는 남는데
허벅지는 왜 이리 붙지?
가슴이 빈약한데 너무 부각돼
내 체형에 딱 맞는 옷은 없나?
싸면 품질이 안 좋던데…


스토리가 있는
소비자의 수기중심
패션백서 지면광고

“부담없이 읽게 하라”

[공감대 형성]


중앙지 및 전문지보다
전 연령층을 망라하는 무가지
7AM, 메트로 중심 광고 개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마케팅] 스파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제안서
  • SPAO를 잘 모르는 만큼 그들에게 좋은 태도와 이미지를 심어준다면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각 브랜드들 설명을 좀 간략하게 줄일 필요가 있을 듯. (특히 스파오는몇 개만 쓰고 보고서에 넣는 식으로?!) 1, 14슬라이드 뭔가 써야 될 텐데. 일단 생각을 좀ㅠ34슬라이드부터는.이야기해보고 바꾸려면 바꾸고.43슬라이드 포인트카드 하나 포토샵으로 만들어야 할듯.전략은 내가 생각한 것은 써 놨는데.다른 아이디어들.써주시고.전략은인

  • SPAO 스파오 브랜드분석과 스파오 해외시장진출 글로벌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과 나의의견
  • 스파오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1. 서론- 스파오 SPAO 브랜드 소개 및 기업 선정 이유2. 본론2-1. 해외시장 환경분석 2-1-1. 환경분석2-1-2. 고객 분석 시장 분석(1) 고객 분석 (2) 시장 분석2-1-3. 경쟁시장 분석(1) 중국내 SPA브랜드(2) 중국내 SPA브랜드의 강⦁단점2-2. 스파오 기업내부 분석(1) 이랜드의 현황(2) 이랜드의 경영전략2-3. SWOT분석2-4. 스파오 글로벌 경영 목표설정 2-5 스파오 STP분석(1) 시장 세분화(2) 타켓팅(3) 포지셔닝2-6

  • [전략경영] 스파오 SPAO 1등 SPA브랜드 만들기 프로젝트
  • SPAO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승자가 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WhatSPA시장에서 승자가 되기 위한 ‘SPAO’의 전략을 제시하겠습니다. 전략경영 프로젝트 - SPAOSPAO 1등 SPA브랜드 만들기 프로젝트어른들은 모르는 10대들의 CULTURE CODE 1.기업소개1-1 이랜드 소개1-2 스파오 소개 2. 환경기회분석 2-1 6segment2-2 산업(경쟁사)분석 3. 내부강점분석 3-1 Value chain3-2 VRIO 4. 전략제안4-1 전략14-2 전략24-3 전략35. 최종제안이랜드 소개스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스파오 SPAO 마케팅전략과미래전략 3가지제시^목차^1. SPAO 스파오 브랜드소개2. SPA브랜드 개념과 특징3. 스파오 SPAO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스파오 SPAO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미래전략 3가지 제시(1) 매장 디스플레이 전략 제언(2) 새로운 아이템 제언(3) 새로운 디자인전략 제언1. SPAO 스파오 브랜드소개국내기업 ELAND에서 2009년 설립

  • 스파오 SPAO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스파오 SWOT분석과 스파오 미래전략 제시
  • -스파오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분석미래전략 제시=목차=1. 스파오 SPAO 소개2. 시장상황분석3. 스파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스파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제품전략(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3) 유통전략(4) SNS마케팅5. 스파오 미래전략 제언1. 스파오 SPAO 소개이랜드그룹에서 국내 최초로 SPA브랜드를 표방하는 브랜드인 스파오 SPAO는 2009년 10월 명동점을 시작으로 이랜드의 30년간 축전한 패션 사업의 역량을 결집하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