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Fast Fashion ZARA 자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What is ZARA?


Ⅱ. Why ZARA?


Ⅲ. Primary Strategy of ZARA ; Fast Fashion


Ⅳ. Analysis ZARA


본문내용
전 세계 68개국 도시 1361개 매장에서 연매출6264백만유로(약 10조1236억원)를 이끄는 대형 패스트패션 브랜드 「자라(ZARA)」


적시에, 필요한 만큼,
소량생산 가능


재고 최소화,

생산성 향상


QR(Quick response) System : 빠른 시장 대응


기존 의류 산업의 문제점

비효율적인 생산 및 유통 체제

신상품 출시 소요 기간

과잉재고로 정찰가 이하로의 판매

추가비용의 발생

재고부족으로 판매기회 상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자라 zara의 경영전략
  • 국제 섬유신문 2010.6.28.LG ERI삼성경제연구소CEO에서 사원까지 마케팅에 집중하라  니르말야 쿠마르 50page  슈퍼모멘텀 2010  매일경제 세계지식포럼 사무국 137pageCheil Communications 2003. 2월호< 출처 >mk 뉴스 정열도발의 스페인 패션ZARAMANGOCAMPER 2008.07.04 16:58:55 리애 New Consumer Trend Masstige FASHION INSTITUTE OF KOLON 정송향 정보기술 발전에 따른 패션산업 프로세스 혁신과 경쟁력 강화에 관한 연구 -ZARA의 패스트 패션 사례를 중심으로 강죽형  -한국의

  • [경영학] 자라의 컴퓨터 활용 경영 사례
  • 자라 사례미국브랜드 ZARA7 일7 일3 일생산적/시간적 우위빠른 Trend 반영고객의 Needs 파악고객확보!!Fast Fashion의 선도주자!!not ETCHansung UNI단계별원단생산단계의류생산단계의류유통단계원료섬유제직생지염색,가공직물원단의류용원단재단봉제완제품소매점배송소매점창고소매점전시소요기간1.56.53.92.61.27.56.85122.76.31023주24주19주66주평가재고기간(대기기간, 이동기간): 55주(83%)생산기간(제조기간, 가동기간): 11주(17

  • SPAO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분석(1) SPAO 경영전략 분석(2) 유니클로 경영전략 분석Ⅳ. Strategic Recommendation1. 벤치마킹의 현재상황2. 스파오 전략적 취약점 보완 방향3. 결론Ⅰ. Executive summary1. 주제와 주제의 선정 이유 그리고 목적 어느 순간, UNIQLO, ZARA, H&M 이라는 이름을 가진 브랜드들이 익숙해지기 시작하고,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나날이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브랜드들이 Fast Fashion 시장에 속해있는 SPA브랜드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 SPAO기업분석,SPAO마케팅전략,SPA산업,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경영전략,SPAO경영전략,이랜드그룹,스파오경영전략
  • 경영전략 분석(1) SPAO 경영전략 분석(2) 유니클로 경영전략 분석Ⅳ. Strategic Recommendation1. 벤치마킹의 현재상황2. 스파오 전략적 취약점 보완 방향3. 결론Ⅰ. Executive summary1. 주제와 주제의 선정 이유 그리고 목적 어느 순간, UNIQLO, ZARA, H&M 이라는 이름을 가진 브랜드들이 익숙해지기 시작하고,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나날이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브랜드들이 Fast Fashion 시장에 속해있는 SPA브랜드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 [경영] SPAO 경영전략 제안-유니클로와의 비교 중심으로
  • 경영전략 분석(1) SPAO 경영전략 분석(2) 유니클로 경영전략 분석Ⅳ. Strategic Recommendation1. 벤치마킹의 현재상황2. 스파오 전략적 취약점 보완 방향3. 결론Ⅰ. Executive summary1. 주제와 주제의 선정 이유 그리고 목적 어느 순간, UNIQLO, ZARA, H&M 이라는 이름을 가진 브랜드들이 익숙해지기 시작하고,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나날이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브랜드들이 Fast Fashion 시장에 속해있는 SPA브랜드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