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구조분석] 구두의 유통경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구두시장의 현황과 특성
구두 유통경로의 이해와 유형
구두 소매업의 역할
구두소매점 분류와 특성
제품별 유통경로
유통전략
- 본문내용
-
구두 소매업이란?
구두를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
생산자가 직접 판매
생산자나 도매상으로부터 소비재를 구입하여 판매
역할과 기능
소비자에게 여러 효용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부가가치 창출
효용가치 : 장소, 환경, 상품, 정보, 편의
소비자에 대한 역할 생산자에 대한 역할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 제공
적절한 품목 구성
상품의 재고량 유지
상품 /유행 /생활 정보 제공
구매장소 제공
구매할 때의 즐거움 제공
서비스 제공
판매 활동 대행
올바른 소비자 정보 전달
배달, 포장, 결제 등 업무 수행
백화점
판매의 중심지
일괄구매가능 & 높은 서비스 수준
백화점 입점 브랜드라는 호칭의 부가가치
빅3 백화점 시장 점유율 70%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판매
패션전문점
특정 소비자 상대
좁고 깊은 구색의 상품라인 제공
소비자의 기호, 욕구, 경제적 능력 고려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목적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구성
멀티브랜드샵, 메이커토탈샵, 사입형패션전문점, SPA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