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구조분석] 구두의 유통경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구두시장의 현황과 특성
구두 유통경로의 이해와 유형
구두 소매업의 역할
구두소매점 분류와 특성
제품별 유통경로
유통전략
본문내용
구두 소매업이란?
구두를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

생산자가 직접 판매
생산자나 도매상으로부터 소비재를 구입하여 판매

역할과 기능

소비자에게 여러 효용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부가가치 창출

효용가치 : 장소, 환경, 상품, 정보, 편의



소비자에 대한 역할 생산자에 대한 역할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 제공
적절한 품목 구성
상품의 재고량 유지
상품 /유행 /생활 정보 제공
구매장소 제공
구매할 때의 즐거움 제공
서비스 제공


판매 활동 대행
올바른 소비자 정보 전달
배달, 포장, 결제 등 업무 수행



백화점

판매의 중심지
일괄구매가능 & 높은 서비스 수준
백화점 입점 브랜드라는 호칭의 부가가치
빅3 백화점 시장 점유율 70%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판매



패션전문점

특정 소비자 상대
좁고 깊은 구색의 상품라인 제공
소비자의 기호, 욕구, 경제적 능력 고려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목적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구성

멀티브랜드샵, 메이커토탈샵, 사입형패션전문점, SP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싸이월드 유통전략 성공,실패 CASE 개발
  • 구조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서야 할 것이다.결론출처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탬(dart.fss.or.kr/ )마켓 홈페이지 (www.gmarket.com)옥션 홈페이지(www.auction.co.kr)싸이월드홈페이지(www.cyworld.com)네이버 블로그제일기획자료 (시장세분화 연령층)머니투데이 매일경제신문경향신문 & 미디어칸(www.khan.co.kr)국내 인터넷쇼핑 시장 전망 및 분석 KISDI (2004)온라인시장의 효율성과 사회적 후생에 관한 실증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02)소문난 장터 오픈마켓 이야

  • 증권투자상담사 핵심요약집
  • 유통속도(Velocity) = 명목GDP / 통화량(M)l 금리3. 시계열 통계분석l 경기변동요인 및 조정작업 «q 경기변동이론과 경기안정화 정책4. 경기변동이론 : 고전학파 ➠ 케인스학파 ➠ 통화주의학파 ➠ 신고전학파 ➠ 신케인스학파l 고전학파 : 1930년대 이전* 시장주의 : 보이지 않는 손(A. Smith)* 공급을 강조 : 세이의 법칙(공급이 수요를 창출한다.)* 비자발적 실업 인정 Xl 케인스학파 : 1930년대* 시장의 불안정성 : 수요를 강조* 비자발적 실업 인정 Ol 통화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IV. STP 분석Segmentation연령에 따른 구분미 가꾸기 영역에 따른 구분소비행동 영역에 따른 구분TargetingPositioningV.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VI. 마케팅 전략 제안방문판매를 통한 유통경로 확장핀셋마케팅을 이용한 프레스티지 전략SNS & 스마트폰을 활용한 프로모션 전략I. 외부분석1.화장품 산업 1.1 화장품 산업의 구조 및 규모-화장품이란 인체를 청결 미화하여 매력을 더하고 용모를 밝게 변화시

  • [무역상무론] 중동 상관습과 우리기업 진출기
  • 분석과 이해가 있어야만 중동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다.따라서 우리 기업들은 중동시장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통해 중동에 진출한다면 분명 좋은 성과를 거둬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1. 서론1) 해외시장 조사 일반(1) 해외시장조사의 의의(2) 해외시장 진출에 있어서 상관습 및 문화관습이 갖는 중요성(3) 해외시장조사 방법2) 중동과의 무역현황(1) 중동과 우리나라간의 무역규모현황(2) 중동에 진출한 우리업체현황2. 본론1) 중동과의 지속

  • 부동산 상품개발과 마케팅믹스
  • 구두로 설명.수요추정 : 수요의 가격 탄력성이 큰 시장에서는 저가격대로 수요를 대폭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수요의 가격탄력성을 측정하여 반영하여야 함을 구두로 설명해줘야 함. 정확한 분석을 위해.9투입원가에 이윤만을 더하는 원가 중심법으로 가격 산출한 사례입니다.12이 사례는 주위 경쟁회사의 상품을 비교하여 가격을 결정하는 경쟁중심법으로 가격을 결정을 산출한 사례입니다.13수요중심법에서는 이렇게 과거의 수요추세를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