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 중국의 미의식 변화와 뷰티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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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중국 여성들의 미의식 변천 과정

Ⅱ. 성형 산업
1.
중국인들의 성형에 대한 인식
2.
성형에서의 한류 열풍
3.
성형 인구의 확대
Ⅲ. 화장품
1.
중국 화장품 산업의 무서운 성장세
2.
무궁무진한 향후 발전 가능성
Ⅳ. 미용
1. 중국의 5대 소비산업
3.
향후 발전 가능성이 기대되는 미용산업
Ⅴ. 요약 및 결론
본문내용
<중국의 미의식 변화와 뷰티산업>
시기에는 콜드크림과 조개기름이 혼용되듯이 남녀 용도의 구분이 없었다.
文化期?更是?“美.?.?.香”等字眼?入了????的??堆,女性追求的是“不????
武?”。只有在思想解放、????的新形?下,才?有大量的以“?.娜.?.姿.雅.佳”等女性特
点??志的化?品登台,??的出?重新塑造出了具有?柔之美的女性形象。其次,?着??
社???的迅猛?展,使得人?手中普遍?有了更多的?蓄,于是女性朋友?才在吃?、穿?
之后?自己的?貌美有了更高的追求。因??????可以延?衰老,又可以美化形象,所以
化?品就迅速成??代女性消?品中的一??点。
문화혁명시기에는
더욱
“美.
?.
?.
香”
등의
글자들을
자산계급의
쓰레기
더미에
쓸어
넣어
버렸으며,
여성들이
추구하는
것이란
“붉은
화장이
아닌,
무장(武粧)”이었다.
오직
사상해방과
경제발전의
새로운
형세
아래에서라야만,
대량의
“?.
娜.
?.
姿.
雅.
佳” 등의 여성적 특징을 상징으로 하는 화장품이 출현할 수 있었으며, 그것들의 출현으로,
은근한 아름다움이 갖추어진 여성형상을 다시 한번 창조해 낼 수 있는 것이다.

다음,
국내
시중
경제의
신속한
발전에
따라
사람들의
수중에는
보편적으로

많은 저축이 생기게 되어, 여성들이 잘 먹고 잘 입게 되고서야 자신의 용모의 아름다움에
대하여 한 층 더 추구하게 되었다. 화장품은 피부 손질에 있어 노화를 늦출 수 있고, 또한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꿀 수 있기에, 신속하게 당대의 여성 소비품 가운데 한 인기 품목이
참고자료 1-3 中,“이영애보다 우아한 여인은 없다”…‘장금’,중국 남자들 사로잡은 최고여인
[쿠키지구촌=중국] ○… 중국 사회에선 ‘착하다’, ‘예쁘다’, ‘강인하다’, ‘부드럽다’, ‘지혜롭다’,
‘사랑스럽다’ 등의 단어들은 여성에 대한 극찬으로 쓰이는 표현이다. 또한 이러한 단어들은
중국
남성들이
한국
여성들을
위해
즐겨
쓰는
말이기도
하다.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한국
드라



연기자들은

속에
춰지는
여성
중국 남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북한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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