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 중국의 미의식 변화와 뷰티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8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중국 여성들의 미의식 변천 과정
Ⅱ. 성형 산업
1.
중국인들의 성형에 대한 인식
2.
성형에서의 한류 열풍
3.
성형 인구의 확대
Ⅲ. 화장품
1.
중국 화장품 산업의 무서운 성장세
2.
무궁무진한 향후 발전 가능성
Ⅳ. 미용
1. 중국의 5대 소비산업
3.
향후 발전 가능성이 기대되는 미용산업
Ⅴ. 요약 및 결론
- 본문내용
-
<중국의 미의식 변화와 뷰티산업>
시기에는 콜드크림과 조개기름이 혼용되듯이 남녀 용도의 구분이 없었다.
文化期?更是?“美.?.?.香”等字眼?入了????的??堆,女性追求的是“不????
武?”。只有在思想解放、????的新形?下,才?有大量的以“?.娜.?.姿.雅.佳”等女性特
点??志的化?品登台,??的出?重新塑造出了具有?柔之美的女性形象。其次,?着??
社???的迅猛?展,使得人?手中普遍?有了更多的?蓄,于是女性朋友?才在吃?、穿?
之后?自己的?貌美有了更高的追求。因??????可以延?衰老,又可以美化形象,所以
化?品就迅速成??代女性消?品中的一??点。
문화혁명시기에는
더욱
“美.
?.
?.
香”
등의
글자들을
자산계급의
쓰레기
더미에
쓸어
넣어
버렸으며,
여성들이
추구하는
것이란
“붉은
화장이
아닌,
무장(武粧)”이었다.
오직
사상해방과
경제발전의
새로운
형세
아래에서라야만,
대량의
“?.
娜.
?.
姿.
雅.
佳” 등의 여성적 특징을 상징으로 하는 화장품이 출현할 수 있었으며, 그것들의 출현으로,
은근한 아름다움이 갖추어진 여성형상을 다시 한번 창조해 낼 수 있는 것이다.
그
다음,
국내
시중
경제의
신속한
발전에
따라
사람들의
수중에는
보편적으로
더
많은 저축이 생기게 되어, 여성들이 잘 먹고 잘 입게 되고서야 자신의 용모의 아름다움에
대하여 한 층 더 추구하게 되었다. 화장품은 피부 손질에 있어 노화를 늦출 수 있고, 또한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꿀 수 있기에, 신속하게 당대의 여성 소비품 가운데 한 인기 품목이
참고자료 1-3 中,“이영애보다 우아한 여인은 없다”…‘장금’,중국 남자들 사로잡은 최고여인
[쿠키지구촌=중국] ○… 중국 사회에선 ‘착하다’, ‘예쁘다’, ‘강인하다’, ‘부드럽다’, ‘지혜롭다’,
‘사랑스럽다’ 등의 단어들은 여성에 대한 극찬으로 쓰이는 표현이다. 또한 이러한 단어들은
중국
남성들이
한국
여성들을
위해
즐겨
쓰는
말이기도
하다.
‘한류’
열풍으로
인해
한국
드라
비
연기자들은
마
속에
춰지는
여성
중국 남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북한 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