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원론] 포스코 PR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환경 분석
Ⅱ. PR 사례 실행과정
Ⅲ. 분석 및 평가
- 포스코의 상황분석
- 포스코의 PR 배경
- 포스코의 PR 방향
본문내용
포스코의 PR 배경

2000년 10월 포항제철 민영화
포항제철 -> 포스코 사명변경
과거의 경직된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민영화에 걸맞는 새로운 이미지, 더 나아가 새로운 꿈과 희망의 상징으로서 포스코의 기업 가치를 제대로 인식시킬 필요


포스코의 PR방향

포스코와 국민과의 격차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친근한 포스코 이미지 구축이 필요
⇒ 국민과 공감할 수 있는 포스코 만의
브랜드 자산으로 육성.
⇒ 철에 대한 이미지 개선을 통해 포스코
이미지 개선
⇒ 철의 생활유용성, 생활친화성을
중심으로 휴머니티한 이미지 결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분야별 자기소개서] 취업분야별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 사례에도 여러 번 사보에 소개되었으며, 나의 행동이 하나의 성공 모델로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제가 느끼고 경험한 영업이라는 일을 하기 위해 크게 중요한 것은 우선 제품에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나아가서 제가 내세우는 중요한 요인은 제품에 대한 확신입니다. 제품에 대한 확신이 없다면 상대방을 확실히 설득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원동기 및 포부영업는 성과로 말합니다. 프로정신을 바탕으로 처음에 빠지기 쉬운 영업활동의 한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포스코)26. 대한항공27. 대한항공-228. 대한생명29. 미래에셋증권30. INI STEEL31. INI STEEL-232. 쌍용자동차33. KTF34. KT 목 차 35. KT-236. 한진 37. 한진해운38. 한국지엠디39. 효성40. 신한은행41. 한화무역42. 동부증권43. 한솔전자44. DAUM 커뮤니케이션45. CAPS(캡스)46. 한국 전력공사47. 한국가스공사48. 감사원Ⅵ. 면접시험 가이드1. 면접시험의 의의2. 면접시험의 최근 경향3. 면접 정보의 수집과 분석4. 면접시험의 순서5. 면접시 자주 나오는 질문Ⅶ.

  • [취업자료] 먼저 눈에 띄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모든 것
  • PR을 할 수 있어야만 면접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3. 1분 자기소개 참고사항1) 카피로 시작한다.자기소개의 처음은 나를 나타내는 단어 또는 문구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나의 성격과 기질, 그리고 지원분야와 연관성이 있는 나의 학력 또는 이력 등이 들어가 있는 문구라면 더욱 좋다. 물론, 나열된 요소들을 한 문장으로 나타내는 것이 쉽지는 않다.그것이 힘들다면, 가까운 사람들에게 나 자신과 어울리는 이미지나 컬러 또는 자신을 봤을 때

  • [취업,자기소개서] 분야별 자기소개서 100가지
  • 사례에도 여러 번 사보에 소개되었으며, 나의 행동이 하나의 성공 모델로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제가 느끼고 경험한 영업이라는 일을 하기 위해 크게 중요한 것은 우선 제품에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나아가서 제가 내세우는 중요한 요인은 제품에 대한 확신입니다. 제품에 대한 확신이 없다면 상대방을 확실히 설득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지원동기 및 포부영업는 성과로 말합니다. 프로정신을 바탕으로 처음에 빠지기 쉬운 영업활동의 한계인

  • [기업광고][기업광고 종류][기업광고 기능][기업광고 변화상][기업광고 사례][기업광고 전망]기업광고의 목적, 기업광고의 종류, 기업광고의 기능, 기업광고 변화상, 다양한 기업광고 사례로 본 향후 기업광고 전망
  • 안광호유창조(2002), 광고원론, 법문사오세영이진희(2000), 기업광고 유형이 기업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제47호이상철(2003), 산업재 기업에 있어 기업광고 유형에 따른 기업 이미지 효과 연구, 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 석사학위논문조선배황창규(1993), 기업광고와 제품광고가 소비자태도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학회홍석영(1994), 기업광고를 통한 기업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경희대학교대학원 경영학과 석사 논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