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원론] 적십자 헌혈증진 홍보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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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우리는 현재 어디에 있는가?
2.우리가 가야 할 방향은?
3.어떻게 접근할 것인가?
4.어떤 결과를 가져 올 것인가?

본문내용
우리는 현재 어디에 있는가?

-하루 혈액 소요량 을 채우지 못하고 있는 실정 [혈액 사업 본부 조사 자료 05년]

-혈장 수입량 증가 (04년에 비해 6만 리터 증가) [혈액 사업 본부 조사자료 05년]

.
.
FGI 조사

“바빠서 시간이 안나요 특별히 관심 있는 것도 아니고..”
“한번 가봤는데 별로 예요, 혈관도 잘 못찾는거 같고, 한 번 정도 경험삼아 가보는 건 괜찮겠지만 두세번은 어쩐지 찝찝해서…”
“글쎄요. 좋은 일이라는 건 알지만 딱히 저랑 직접적으로 관련 있다는 생각이 안 들어요 .”

1. 관심 자체가 저조하다.
2. 헌혈을 하게 만드는 동기가 부족 (의식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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