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연구방법론] PR웹진 만들기 프로젝트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배경
웹진의 제목
웹진의 정보 이용료
웹진 기사의 내용 (주제)
연구 조사의 설계
연구 조사의 한계점
본문내용
웹진 정보 이용료 책정방법


실제 인터넷 상에서 발간되고 있는 유료 웹진의
정보료를 조사한 후 가격 범위를 정한다


정해진 가격 범위 안에서 적정 가격에 대한
설문 문항을 구성한다


웹사이트를 통해 설문을 실시한 후 그 결과에 따라 정보료를 책정한다

유료 웹진 구독료 조사


디자인 웹진 임프레스
1년 25,000원
영상 멀티미디어 컨텐츠 전문지 video ARTS
1년 45,000원
삼차원 컴퓨터그래픽스 전문월간지 3D ARTISAN
1년 48,000원
인터넷 문화미디어 Cultizen.co.kr
1년 9,000원
월간 HRO (1년간 무료 검색)
2년 132,000원


구독료를 조사해본 결과 한달 기준으로
700원~5,500원 가격 범위가 나왔다

FGI 조사 개요


본 FGI는 PR 분야의 조사 영역과 질문 구성을 위해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PR 실무자와 전공자 및
연구자들을 인터뷰 대상으로 선정한 이유는 그들이
이 웹진의 주요 독자가 될 것이고, 이들의 관심사를
파악하여 웹진의 주제들을 선정하도록 위함이다.


관심사

PR관련 업무 중 평소에 가장 흥미가 있거나 관심이 있는
분야는 무엇입니까 ?
- PR 분야를 제외하고 당신의 관심사는 무엇입니까?
PR관련 정보는 주로 어디서 얻습니까?
PR관련 업무 중에 가장 문제(스트레스)가 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설 1>
싸이월드에서 직장동료간의 교류가 활발할수록,
오프라인상에서도 친밀도가 높아질 것이다.
<가설 2>
싸이월드에서 직장동료간의 교류가 활발할수록,
오프라인상에서도 신뢰도가 높아질 것이다.
<가설 3>
싸이월드에서 직장동료간의 교류가 활발할수록,
오프라인상에서도 협력도가 높아질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홍보연구방법론] PR웹진 만들기 프로젝트 \`PR@ Line\`
  • PR실무자들웹진의 구성웹진의 구성특집코너예비PR인 또는 신입 PR실무자들이 흥미를 가질 만한 실험연구를 실시(분석)하여 매회 다른 주제로 기사화하여 게재창간호 주제 : PR실무자와 일반인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에는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창간호 미리보기Click창간호, 무엇을 다룰 것인가?기사 주제 : 성공한 PR실무자의 대학 생활과 지금의 성공은 상관이 있을까?개념화성공한 PR실무자 : 100대 기업의 홍보부서 최고실무자대학 생활 : 대

  • [홍보연구방법론] PR웹진 만들기 프로젝트 `PRZIN`
  • 광고홍보연구방법론P R 웹 진Contents6. PRZiN 기사5. 설문조사 및 한계점(주제2)4. 실험연구 및 한계점(주제1)3. 주제 선정 – 개념의 조작적 정의2. 정보료 책정 1. 웹진 제목 선정웹 진 제 목■ 선정과정. 조원들과의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다양한 제목을 찾아냄 나온 제목들을 가지고 회의를 거쳐 4개로 간추림- PRZiN(進, 珍), PRE-, PResent, PR하는 사람들 공감할 수 있는 제목을 얻기 위해 간단한 설문(35명) 설문결과를 가지고 제목 선정웹 진 제

  • [홍보연구방법론] PR웹진 만들기 프로젝트 `Piece Of Reason`
  • 웹진을 제외하고 평균 2만원으로 연간 구독료를 책정하고 있었음.시중 웹진의 구독료 조사한 달에 1000원“PR 실무자의 자격요건과 자질은 무엇인가?”본 연구는 PR 실무자의 자격 요건과 자질에 대한 고찰을 통해 현 PR 실무자와 PR 실무자를 꿈 꾸는 전공자들의 자질 함양의 도모에 일조하고자 함을 연구의 목적으로 한다.1. 표본 선정본 연구를 위해 2008년 10월 1일부터 10일에 걸쳐 홍보 전공대학생 250명 및 대학원생 50명. 총 300명을 대상으로 설문

  • [홍보연구방법론] PR웹진 만들기 프로젝트 `PRE-`
  • PR의 선두주자와 PR인의 길잡이 등불이 되길 희망하는 웹진 PRE- 의 이름은 이런 pre의 사전적 의미에 기초해서 태어났다. 둘째, 축약어 : PR ExpertPRE- 는 전문 PR 잡지이다. PR 과 전문가를 뜻하는 Expert의 조합어로 PRE가 만들어 졌다.PR Expert에 의한 PR Expert를 위한 PR Expert 그리고 PR Expert를 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잡지이다.금강 오길비 그룹 인재홍보팀 박주하 차장 : 앞선다는 의미로 어디에서도 사용 가능 할 것 같다. 이 이름 아이디어 낸 인재를 오길비

  • [광고기획서] 맥도날드 월드컵점 PR기획서
  •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맥도날드 월드컵점 PR 기획서-2004-- 목 차-Ⅰ.문제점 발견Ⅱ.상황분석1.현황분석(1)패스트 푸드시장 분석(2)맥도날드 분석ⅰ.맥도날드 소개ⅱ.맥도날드 연혁ⅲ.맥도날드 경영이념ⅳ.맥도날드 4P분석ⅴ.맥도날드 홍보(3)경쟁사 분석ⅰ.롯데리아ⅱ.파파이스ⅲ.버거킹(4)SWOT 분석2.SURVEY(1)요약(2)결과(3)결론 및 제안(4)survey 목적과 목표(5)방법론Ⅲ.문제점 정의Ⅳ.PR 목적과 목표Ⅴ.목표 공중Ⅵ.전략과 전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