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원론] 장기기증 인식제고와 관심증대, 장기기증문화의 활성화를 위한 홍보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verview
Situation Analysis
Concept
Goal & Objectives
Programs
Timeline
Budget
- 본문내용
-
장기기증 문화의 인식제고와 활성화
Objectives
인지목표
장기기증에 대한 인식의 격차를 60% 이상 줄이는 것
장기기증 문제의 심각성과 필요성을 타겟공중의 70% 이상에게 알리는 것
프로그램의 실시를 알리는 것
태도목표
장기기증에 대한 타겟공중의 호의적 태도를 50% 이상 높이는 것
장기기증 찬성률을 20%이상 높이는 것
행동목표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를 창출하는 것
사랑 나눔
- 50대 주부를 대상으로 한 홍보 및 바자회
목적 및 예상효과
장기기증에 대한 인지가 부족한 50대 이상의 여성에게 홍보활동을 펼침으로써 장기기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바자회의 주체로 참가하게 함으로써 장기기증에 대한 친숙도를
높이게 함
계획
일시 : 2006년 3월부터 매달 1회씩 시행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
장소 : 50대 이상의 여성 층이 정기적으로 모이는 장소, 각 모임이 속한 해당 구청
대상 : 50대 이상의 여성, 해당 구의 구민 등
방법 및 세부내용
홍보활동 : 50대 이상의 여성들이 정기적으로 모이는 모임에 ‘愛인’이 찾아가 홍보활동을 펼침
(*’愛인’ – 사랑을 나누어주는 사람들)
장기기증 영상을 보여줌으로써 장기기증 현황이나 시급성을 빨리 인식하도록 함
장기기증 안내책자와 함께 하트모양의 쿠션을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3년도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자기소개서(서류합격) / 일반문과생의 승무원 준비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전시회 개최 기획
- [전시기획] 전통주류박람회기획서
- 강한 회사가 살아남는 법
- 주식회사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