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원론] 모유수유 홍보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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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문제의 정의
1)모유수유의 실태
2)여성가족부의 입장
3)설문조사 실시
2. 목표설정
1)목적과 목표
2)예산 & 스케줄링
3. 프로그램 실행
4. 평가
본문내용
모유수유 관련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 해 보았습니다.


일반 국민 - 모유수유에 대한 긍정적 인식 변화
정부,기업 - 회사와 공공 장소 내 모유수유 장소설치
병원 - 출산 직후 모유수유 권장, 협조
엄마, 아빠들 - 엄마의 적극성과 아빠의 도움필요


현재 모유수유는 국민적 지지가 필요한 캠페인입니다.본 프로그램은 모유는 선택이 아니라 아기들의 본능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당신의 편견이
아기에게는 해가 됩니다.

모유 편하게 먹이기 운동은
한국방송광고공사, 여성가족부, 남양유업이 함께 합니다.


골드리본은 모유수유의 상징으로 모유수유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전개해 나가는 프로그램입니다.


-GRIH홈페이지
-지역별 멘토링 서비스
-전문의 상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및 정기적 모임 개최
-모유수유에 대한 정보제공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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