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원론] 모유수유 홍보 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문제의 정의
1)모유수유의 실태
2)여성가족부의 입장
3)설문조사 실시
2. 목표설정
1)목적과 목표
2)예산 & 스케줄링
3. 프로그램 실행
4. 평가
- 본문내용
-
모유수유 관련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 해 보았습니다.
일반 국민 - 모유수유에 대한 긍정적 인식 변화
정부,기업 - 회사와 공공 장소 내 모유수유 장소설치
병원 - 출산 직후 모유수유 권장, 협조
엄마, 아빠들 - 엄마의 적극성과 아빠의 도움필요
현재 모유수유는 국민적 지지가 필요한 캠페인입니다.본 프로그램은 모유는 선택이 아니라 아기들의 본능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당신의 편견이
아기에게는 해가 됩니다.
모유 편하게 먹이기 운동은
한국방송광고공사, 여성가족부, 남양유업이 함께 합니다.
골드리본은 모유수유의 상징으로 모유수유를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있는 가정을 대상으로 전개해 나가는 프로그램입니다.
-GRIH홈페이지
-지역별 멘토링 서비스
-전문의 상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및 정기적 모임 개최
-모유수유에 대한 정보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