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새우깡브랜드이미지재고캠페인새우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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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 꼼꼼하게 정성을 다하여서 쓴!! 매력 덩어리로 뭉쳐진 귀염둥이 No.1 보고서입니다.♡~ A+ 좋은 레포트 자료와 발표 준비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더쉽과 같은 발표준비와 발표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교에서 교탁에 서서 자연스럽게 어떻게 발표 준비를 할 것인가?♡~ 현재 나를 보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 잡으까? 하는 ♡~ 노력과 좋은 생각과 연구을 많이 하면 할 수록 좋습니다. ♡~ 찬란하며 눈부시게 빛을 뿜어내는 소중한 루비 같은 고객님!! 고객님의 말을 듣고 있는 교수님과 학우들... ♡~그밖에 많은 사람들... 대화술이 우수한 매력적인 고객님을 바라보게 만드십시요. ♡~ 발표를 하고 있는 나를 주목하고 봐라 보도록... 자신의 꿈과 재능을 마음 껏 펼치어 보십시요.♡~ 위협의 어두운 검은 구름들이 휘몰아와도 사나운 불바다도 두려움 없으리라....♡~ 지금 현재 재 글을 읽고 있는 고객님은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 좋은 성적과 좋은 결과를 많이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흑백 프린터기로 자료를 뽑으셔도 실험 결과 이상없이 잘나옵니다.♡~ 그럼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성적과 좋은 결과!! 대학 레포트의 관한 고민!! 이재 고생 끝!! 행복 시작!!
목차
1.문제점 인식
2. 조사방법
3. 상황분석
4. 서베이 내용
5. 서베이 분석
6. 최종분석 및 결과
7. 캠페인

본문내용
1. 문제점 인식
*농심의 대표적인 과자 “새우깡”
*생쥐머리로 추정되는 이물질 발견
*농심 브랜드의 이미지와 신뢰도 감소
*새우깡의 구매 선호도 감소
*사건 이후 일어난 변화와 영향력 분석
*신뢰도 회복 필요성 인식

서베이
서베이의 작성시기는 6월4일이었으며 서베이 문항들은 새우깡의 선호도를 통한 농심 새우깡의 브랜드 이미지를 파악을 고려해 작성했으며 불특정 다수를 선정한 것은  어느 연령대와 성별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는지 알아보기 위함이다. 시행 장소는 먹거리와 관련되고 유동인구가 많은 점을 고려해 마트로 선정하였다. 서베이는 서베이 실시 결과로 파악된 특정연령과 성별에 대한 캠페인의 전략 수립을 목적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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