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투자유치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 관련 컨설팅 및 마케팅 용역
+
영화, 방송 및 이벤트 산업
+
PPL (TV 간접광고 ) 사업 계획

에 관련하여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목차
1. Company Overview

2. Business Model

3. Market Analysis

4. HR & Organization

5. Financial Strategy

6. Business Execution Schedule
본문내용
재무, 자금 부문 포함
PPL(Product Placement) Agency
PPL을 이용하여 자사의 상품이나 브랜드를 알리고자 하는 기업에게 광고 수익을 기대하는 공중파 방송 또는 영화 제작사 등을 연결하여 주면서 일정 수수료를 받음
해외에서는 일반적인 마케팅 기법이나 국내에서는 현재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는 상황임
현재 모 방송업체와 네트워크 형성이 되어 있어 사업화와 동시에 수익 발생이 보장된 사업 아이템임
예상 매출 : 25개 상품의 PPL 비용은 약 6억원(SBS 경우)의 수수료 10%(각 5%)는 6000만원임.
자금 조달 계획
일시 원인 내 역 증자 후
자본금 신주
배정방법 증자
비율
종류 수량 액면가 발행가
2001.12 유상증자 보통주 20,000 5,000 5,000 100,000,000 설립 자본금
2002.01 유상증자 보통주 20,000 5,000 15,000 200,000,000 일반 공모 200%
참고문헌
사업계획관련 자료.
마케팅 관련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인터넷과 핸드폰의 정보공유와 컨텐츠서비스 제공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요약문 2. 산업, 기업 및 제품 3. 시장 조사 및 분석 4. 사업 채산성 분석 5. 마케팅 계획 6. 설계 및 제품 개발 계획 7. 사무실 입지 8. 경영 팀 구성 및 조직 운영 계획 9. 전반적인 사업 추진 일정 10. 위험도 및 특수 고려 사항 - 허 근 애11. 재무 분석 12. 투자 조건 목 차1) MIZ Mobile ?2) 요약문1.사업계획서 요약문주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172번지TEL: 02-970-6850사업계획서 요약문2) 요약문1.기술의 발달로 인한 휴대전화의 변화국민 1

  • 동아일보를 중심으로 분석한 신문 기업의 현재 그리고 미래
  • 투자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3-1-4. 추구할 방향긍정적, 부정적 전망을 고려해 볼 때 현재 종편사업자는 우선 사업계획서 약속을 이행하고, 콘텐츠 제작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 3-1-4-1. 사업계획서 기재 사항을 근간으로 한 외주제작 강화와 교양물 편성률 증대사업계획서를 통해 공익성을 높이면서 콘텐츠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제기하고 있어 사업계획서 내용만 충실히 실행해도 콘텐츠 산업 발전이라는 정책목표를 어느

  • ㈜봉우리 화장품 정보화전략 수립 계획서
  • 사업모델로 전환특수계층을 겨냥한 차별화된 표적 마케팅 II. 현황분석 2. 외부환경 분석2003년 국내 화장품 시장규모는 전년대비 6.5% 증가한 3조9,113억원으로 성장세 둔화가 지속될 전망경쟁환경산업환경시장환경※ 연도별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구분금액전년도 대비 증가율(생산액 기준)’01년3조4,100억원9.8%’02년3조6,726억원7.7%’03년3조9,113억원6.5%자료 : 화장품공업협회, 현대증권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 성장세 둔화 요인2001년 - 고가

  • 사업계획서 MJ엔터테인먼트
  •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었고, 모든 멤버들이 실력이 좋다. 음악차트, 음악방송 1위도 기본이다.MJ엔터테인먼트3. 마케팅계획3)경쟁사 분석 – SM, YG, 큐브 엔터테인먼트StrengthWeaknessK-POP을 책임 질 아이돌 그룹이 많다.최고의 엔터테인먼트로 자리 잡고 있다.갈수록 컴백 속도가 늦어진다.앨범 내는 개수가 적어진다. 공백이 길어질수록 투자가 많아질 수 있다.언제 해체 될 지 모른다.앞으로 나오는 신인 아이돌 그룹과 비교될 수도 있다.ThreatOpport

  • 키즈스포테인먼트 - 의의와 목적, 창업계획안
  • 엔터테인먼트 사업도 병행할 것이다. Place 사업을 진행하는데 있어 적지 않은 공간이 필요하다. 체력단련 실, 연습실, 등 각종 교육장이 많이 필요하기때문에 200평 정도 규모의 3층짜리 건물을 임대하여 운영할 계획이며 타 업체와의 제휴마케팅, 프랜차이즈,인터넷을 통한 직원교육 프로그램을 갖춘다.Promotion 어린이의 교육에 관련된 업종에 있어서 어머니들의 구전효과‘가 그 어떤 광고보다도 효과가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다. 초기에는 어린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