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괭이부리말 아이들 등 독서감상문 50편 모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0 / 2019.12.24
  • 6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갈매기의 꿈, 감자, 광장, 괭이부리말 아이들, 꼭 같은 것보다는 다 다른 것이 더 좋아, 나무를 심은 사람,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너도 하늘 말나리야,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등등등..

외 50편의 독서감상문이 있습니다.
저도 독서감상문 작성할때 많은 도움을 받았었습니다.
받으시는 분도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목차
1. 갈매기의 꿈

2. 감자

3. 광장

4. 괭이부리말 아이들

5. 꼭 같은 것보다는 다 다른 것이 더 좋아

6. 나무를 심은 사람

7. 나의 라임 오렌지 나무

8.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9. 너도 하늘 말나리야

10.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11. 대지

12. 데미안

13. 도산 안창호

14. 동물 농장

15. 마음을 열어주는 101가지 이야기

16. 마지막 잎새

17. 모두 아름다운 아이들

18. 무소유

19. 무정

20. 봄봄

21.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22. 연탄길

23. 오체 불만족

24. 죄와 벌

25. 한국이 일본을 따라잡을수 없는 이유
등등등....
본문내용
갈매기의 꿈
지난 겨울. 그 동안 책을 너무 멀리 했다고 느낀 나는 '갈매기의 꿈'이라는 책을 집어 들었다. 그 책은 전부터 읽으려고 했지만 항상 중간에서 책을 덮었다. 이번에는 어떤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하며 책을 열었다. 주인공인 조나단은 다른 갈매기와 달리 비행하는 것을 좋아했다. 다른 갈매기들이 먹이를 구하러 다닐때 조나단은 홀로 비행연습을 햇다. 그 동안 그의 몸은 점점 야위어 같다. 부모님이 타일렀지만 조난단은 포기하지 않았다. 다른 갈매기들은 조나단을 멀리 했고 나중에는 조나단을 자신들의 무리에서 쫓아내었다. 하지만 조나단은 혼자서 비행연습을 꾸준히 해 원로 갈매기가 되었다. 그러다 그는 옛날에 살던 곳에 돌아가 그 곳애서 자시을 따르는 갈매기들을 가르치다가 자신의 수제자인 플레처에게 그 곳을 맡기고 하늘로 날았다.
이책은 내가 그 동안의 삻을 반성하는 계기를 마련해주는 책이다. 무슨 일이든 하다가 힘들면 쉽게 포기하던 나였다. 하지만 조나단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 나의 극과 극을 달리고 있는 것이다. '가장 높이 나는 새가 가장 멀리 본다'라는 말은 나에게 용기를 주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감상문]독후감상문모음
  • 아이들 또한 많을 것이다.나는 이 책을 그런 아이들에게 권해보고 싶다.그리고 점순이 같은 마음을 나도 가져보고싶다.FILE:레미제라블.hwp레미제라블 나눠 갖는 사랑-레미제라블을 읽고-장발장은 빅토르 위고가 쓴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설이다. 장발장의 원 제목은 레미제라블로 비참한 사람들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이 책이 장발장 이라는 제목으로 더욱 더 잘 알려져 있다. 내가 책을 좋아하지 않던 초등학교 시절

  • 독후감 모음집(A+,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등 협상의 기본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후반부는 위기를 뛰어넘는 5단계 대처법을 소개하고 있다. ① 계속할 가치가 있는지 따져라. ② 뜨거운 감자는 식혀라. ③ 상대의 첫 제안을 허물어라. ④ 매력적인 대안을 준비하라. ⑤ 실패해도 웃으며 돌아서라. 등 대처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앞으로 나는 얻고자 하는 목표와 방향이 있으면 나의 생각을 일방적으로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설득”의 방식이 아니라, 항시 상대방이 무엇을 바라고 있는지

  • 초등학교 독서 지도 프로그램
  • 독서 전략을 사용해야 한다. 독서의 과정에서 독자가 사용하는 독서 전략은 독서의 상황에 따라 얼마든지 다를 수 있다. 독자는 독서의 과정에서 내용의 복잡성 정도, 글의 내용에 대한 친숙성 정도, 글을 읽는 목적 등에 따라 서로 다는 독서 전략을 사용한다. 글의 구조가 복잡한 경우에, 독자는 글의 전개 방식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기 위한 독서 전략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글의 내용이 독자에게 친숙한 경우에는 글의 내용을 심층적으로 이해

  • [영화감상문, 영화감상] 영화감상문 17가지 모음
  • 아이들은 어떤가 ? 그들에겐 이런 공통점이 있다. 출신이나 이유, 원인 등은 제쳐두고 일단 이들은 SYSTEM의 법칙을 거부한다. 쉽게 말하면 길들여지지 않은 아이들이랄까. 이들의 모든 가치는 재미이어서 우리가 어떠한 법칙이나 규범 때문에 참아야 하는 모든 욕망들을 풀어대고 그것이 우리가 부르는 죄라 하여도 그들은 멈추지 않는다. 물론 거기에는 죄의식도 없다. 여기에 반론을 펼칠 사람들을 위해 조금 덧붙이면 감자가 갖은 것은 죄의식이 아

  • 중학생 독후감 모음 1
  • 감자라는 제목은 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았다. 읽기는 다 읽었는데 나오는건 한숨밖에 없었다.하지만 누가 처음부터 모든 것을 완벽하게 잘 하겠는가? 부족하면 채우면 되는 것이다. 나는 이번 기회에 책을 읽는 습관이 정말 필요하다고 느꼈다. 이렇게 느낄때가 많았지만 언젠가는 몸으로 실천하는 때가 올 것이다.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는 그날이 올 때까지 노력 해보겠다.운수 좋은 날지금부터 운수 좋은날을 읽고 나서 그 소설에 대한 독후감상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