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베네통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배경 및 기업 연혁
2. 표적시장
3. 베네통의 IMC
4. 초기 상품 전략
5. 제품 평가
6. 통합적 마케팅 커뮤티케이션
7. 상대적 우위
8. 광고 전략
9. IMC와 광고 전략의 결과
본문내용
1. 기업 배경 및 기업 연혁

기업 배경
- 1950년대 스웨터 제작

기업 연혁
- 1955년 가내수공업 시작
- 1965년 폰차노 공장 건설
- 1966년 베네통 주식회사로 개명, 베네통 직매점 개설
- 1969년 파리점 오픈으로
유럽 시장진출 1980년 미국 시장 진출
- 1990년 러시아 진출

2. 표 적 시 장
베네통의 표적 구매 고객층은..
- 전체 고객의 75%가 15-25세 사이의 젊은 층으로 18-24세 사이의 창조적인 삶을 추구하는 감성적이고 능동적인 신세대와 전문직에 종사하거나 패션에 민감한 25-30세 사이의 여성층이다

3. 베네통의 IMC
베네통은 통합적 마케팅을 생산에 개념에 도입
색상의 다양성에 따라 상품라인의 다양화 또는 상품 기획이 이루어지고, 그에 따라 가격 전략도 형성
유통전략에서의 주요 사항인 소매점전략도 거부 반응 없이 옷을 입어 볼 수 있도록 화려한 인테리어와 젊고 개방적인 분위기로 통일시킴
관심을 일으키는 광고전략으로 화려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ppt 를 열수 없다고 나오네요... 이런 오류난 파일 올려놓고 돈을 받다니..너무하는군요..
  • 99***
    (2007.03.05 14:02:4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한글파일인줄 알거 샀는데..아니더군요..ㅡㅡ;;
    난감..
    암튼 내용은 알찹니다
  • aegi0***
    (2006.06.01 15:12:2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국 시장에서의 베네통 마케팅전략
  • 베네통은 2006년을 기점으로 다시 한번 과거 명성의 재탈환을 노리고 있는 것이다. 1965년에 설립된 베네통은 80~90년대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바탕으로 세계 초일류 패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고, 그들의 생산 전략과 경영 전략은 당시 각종 경영학 논문 자료에 자주 인용되는 사례로 유명했다. 그리고 40년이 넘은 지금까지도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고,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의류 브랜드 중 하나이다. 다른 산업에 비해 패션

  • [루치아노 베네통][베네통][경영]루치아노 베네통의 연혁, 루치아노 베네통의 경영방식, 루치아노 베네통의 성공요인, 루치아노 베네통의 광고, 루치아노 베네통의 물매운동, 루치아노 베네통의 사업전략 분석
  • 루치아노 베네통의 연혁, 루치아노 베네통의 경영방식, 루치아노 베네통의 성공요인, 루치아노 베네통의 광고, 루치아노 베네통의 물매운동, 루치아노 베네통의 사업전략 분석Ⅰ. 서론Ⅱ. 루치아노 베네통의 연혁Ⅲ. 루치아노 베네통의 경영방식Ⅳ. 루치아노 베네통의 성공요인Ⅴ. 루치아노 베네통의 광고Ⅵ. 루치아노 베네통의 물매운동Ⅶ. 루치아노 베네통의 사업전략1. 물류 시스템의 전략1) QR의 정의2) QR의 생성배경3) QR의 기대효과4) 베네

  • [경영학] 베네통의 광고의 전략fp
  • 베네통의 광고의 전략베네통사가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한데는 분명 그들만의 독특한 경영 노하우-참신한 색채의 개발, 세계최초의 후염색기법 도입, 제공자 주도형 조직 등-가 큰 공헌을 하였다. 그러나 베네통사가 소비자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준 데는 그들만의 별난 광고의 힘이 크게 작용하였음을 부인할 수 없다. 분명 옷 광고이면서 옷에 대한 언급은 단 한 줄도 없으면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깊은 인상을 심어주는 강렬한 색상의 대비, 인종차

  • [경영전략] 베네통(BENETTON)의 성공전략
  • 전략 분석베네통은 팬티 차림의 회장을 광고에 등장시킬 만큼 ‘튀는’ 아이디어를 자랑하지만, 동시에 TV매체의 중독성을 혐오하고 30년 동안 공장을 이탈리아 밖으로 내보 내지 않는 보수적인 경영노선을 고집하고 있다. 우수 대학의 MBA 출신들이 판치는 다른 세계적 기업과 달리 경영진 구성도 단출하기만 하다.30년 전 직물기를 함께 돌렸던 창업동지 줄리아나 베네통을 비롯한 형제들과 아들이 아직도 경영 전면에서 뛰고 있는 모습이 흡사 한국의

  • 베네통(BENETTON) 역사, 광고 마케팅, 유통물류 장점, 경쟁력, 기업 소개, 특징, 마케팅 믹스, 경영 전략, 시사점, 총체적 조사분석
  • 베네통(BENETTON) 역사, 광고 마케팅, 유통물류 장점, 경쟁력, 기업 소개, 특징, 마케팅 믹스, 경영 전략, 시사점, 총체적 조사분석UNITED COLORS OF BENETTON1. 선정이유2. 베네통의 역사3. 베네팅의 광고마케팅4. 베네통의 유통물류 장점5. 베네통의 경쟁력6.시사점선정이유시사점경쟁력유통물류광고마케팅역사베네통은 다른 세계적 기업과는 달리 경영진 구성이 적은 상태에서 거대 기업으로 성장한 기업이다. 이러한 베네통이 거대기업이 되기까지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