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베네통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3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배경 및 기업 연혁
2. 표적시장
3. 베네통의 IMC
4. 초기 상품 전략
5. 제품 평가
6. 통합적 마케팅 커뮤티케이션
7. 상대적 우위
8. 광고 전략
9. IMC와 광고 전략의 결과
- 본문내용
-
1. 기업 배경 및 기업 연혁
기업 배경
- 1950년대 스웨터 제작
기업 연혁
- 1955년 가내수공업 시작
- 1965년 폰차노 공장 건설
- 1966년 베네통 주식회사로 개명, 베네통 직매점 개설
- 1969년 파리점 오픈으로
유럽 시장진출 1980년 미국 시장 진출
- 1990년 러시아 진출
2. 표 적 시 장
베네통의 표적 구매 고객층은..
- 전체 고객의 75%가 15-25세 사이의 젊은 층으로 18-24세 사이의 창조적인 삶을 추구하는 감성적이고 능동적인 신세대와 전문직에 종사하거나 패션에 민감한 25-30세 사이의 여성층이다
3. 베네통의 IMC
베네통은 통합적 마케팅을 생산에 개념에 도입
색상의 다양성에 따라 상품라인의 다양화 또는 상품 기획이 이루어지고, 그에 따라 가격 전략도 형성
유통전략에서의 주요 사항인 소매점전략도 거부 반응 없이 옷을 입어 볼 수 있도록 화려한 인테리어와 젊고 개방적인 분위기로 통일시킴
관심을 일으키는 광고전략으로 화려한
자료평가
- ppt 를 열수 없다고 나오네요... 이런 오류난 파일 올려놓고 돈을 받다니..너무하는군요..
- 99***
(2007.03.05 14:02:45)
- 한글파일인줄 알거 샀는데..아니더군요..ㅡㅡ;;
난감..
암튼 내용은 알찹니다
- aegi0***
(2006.06.01 15:12: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