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혼다Honda의 cbr1000rr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3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2. 혼다의 경영철학
3. CBR1000RR의 뜻?
4. STP 전략
5. SWOT
6. 4P 전략
7. 경쟁제품과 비교
본문내용
Honda의 cbr1000rr

2. 혼다의 경영철학

기본이념

인간존중, 3가지 기쁨(사는 기쁨, 파는 기쁨, 만드는 기쁨)

운영방침
항상 꿈과 젊음을 유지할 것
이론과 아이디어와 시간을 존중할 것
일을 사랑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 할 것
조화로운 업무흐름을 만들어 낼 것
부단한 노력과 연구를 잊지 말 것

3. CBR1000RR의 뜻?

CB라는 명칭은 혼다의 4스트로크 4기통 엔진을 탑재한 바이크에게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있는 이름.

여기에 Race 의 R이 붙어서 CBR이 되었으며, 1000은 배기량을 뜻함.

RR은 Race Replica의 준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전략] 혼다 HONDA 경영전략
  • 혼다 특유의 현금판매방식을 사용하였다. 이와 같은 전략적 노력의 결과로 1960년에는 40%를 상회하는 시장점유율을 기록함으로써 일본 오토바이 시장을 석권하였다.1. 산업구조분석1) 혼다의 사업개요흔히 기술의 혼다라는 말을 한다. 일본의 빅3로 불리는 도요다, 닛산, 혼다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메이커다. 도요다가 소비자의 요구를 잘 파악해 팔리는 차를 만드는 데 비해 닛산은 스카이라인으로 대표되는 모터스포츠 활동을 자랑으로 내세운

  • [경영학의이해] S&T Mortors(효성오토바이)의 경영사례 분석
  • 혼다 야마하 할리 같은 글로벌 기업과 어깨 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S&T모터스는 할리 데이비슨 같이 전통적 인 엔진을 이용한 감성 마케팅으로 성공할 수는 없겠지만 용도에 따른 최적화를 바탕으로 한 적정 가격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오토바이를 사용할 수 있게 한 장점을 기반으로 실용성과 효율성을 찾는 소비자층을 분석하여 공략해야 한다.3) Positioning지금은 S&T모터스는 해외 투자를 중심으로 하고 있기에 국내 시

  • Honda 기업의 신화 분석 Honda 기업성공의 전기 Honda 산업구조분석 Honda의 역사
  • Honda 기업의 신화 분석- 목차 - I. 시작하는 말II. 기술의 Honda1.기업성공의 전기2. 산업구조분석(1) Honda의 역사(2) 창시자와 CEO ① 창시자 쇼이치로 혼다 ② CEO 가와모토 노부히코(3) 사업내용(4) 절대비용우위(5) 정부와 법적규제 (6) 유통망에 대한 접근(7) 경영지표III. 경쟁전략1. Profile(1) Message①The power of Dreams②Do you have a Honda?(2) Honda Philosophy(3) Motorcycle(4) Automobiles(5) Power Products (6) Worldwide ① 북・중미 ② 남미③ 유럽・중동・아프리카④

  • [국제경영] 일본기업 혼다 Honda의 한국시장진입조사
  • R/E/P/O/R/T일본기업Honda의한국시장진입조사- 목 차 -Ⅰ. Honda ProfileⅡ. Honda의 한국 시장 진입1. 진입 시기2. 진입 방법3. 진입 전략1) 제품의 표준화2) 마케팅 ․ 유통의 현지화, 차별화3) cost-leadership : 가격 경쟁4. 혼다 코리아의 한국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1) 뛰어난 제품의 기술력 강조2) 세계적인‘베스트 셀링’자동차 임을 강조3) 고객관리5. 진입 장벽1) 한국 내 반일 감정2) 출시 차량 수6. 향후 예상 전략Ⅲ. 혼다 한국 진입 환경1. 사회․문

  • [경영전략론] 혼다 경영전략
  • 혼다의 연혁2-1. 혼다의 자동차 사업 연혁2-2. 혼다의 오토바이 사업 연혁3. 혼다의 경영이념3-1. 기본이념3-2. 회사의 방침4. 주요인물4-1. 혼다 쇼이치로4-2. 후지사와 다케오Ⅱ. 혼다의 미국진출1. 진출배경2. 진출과정3. 성공요인Ⅲ.마케팅 전략1. swot 분석2. 4p3. STP 분석Ⅳ.경쟁자 분석1. 할리데이비슨2. 폭스바겐Ⅴ. 결론Ⅵ. 참고문헌Ⅰ. 혼다의 개요1. 혼다의 기업소개1948년, 자전거용 보조 동력 엔진의 제조로 사업을 시작한 Honda는 소형 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