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BBQ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3 / 2019.12.24
- 1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중국의 투자환경
중국의 패스트푸드 시장
중국 소비자의 특징
중국시장으로의 진입과정
중국에서의 BBQ의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human resource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제너시스는 1995년 BBQ라는 브랜드로 최초 설립된 후 제품 관리를 통한 맛의 우위와 차별적인 마케팅 전략,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으로 10년이 안 된 짧은 시간 내에 급격한 성장을 통해 국내 최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현재 BBQ가맹점 1,500 여 개를 비롯 제2, 3의 브랜드인 닭익는 마을 120여개와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 2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1999년부터 중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기 시작하여 2003년 상반기 중국 시장 진출을 시작하였고 2004년 하반기 스페인 진출을 거점으로 유럽 시장 진출을 꾀하고 있는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국내에서의 BBQ 성공의 핵심은 Niche Market 분석을 통한 일반 패스트 푸드점과 소형치킨점의 장점만을 취하여 “규모는 소형점이지만 맛과 서비스는 대형점이라는 전략”을 갖고 시장을 공략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대형 글로벌 패스트푸드 업체가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중국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BBQ의 성공신화가 다시 한번 성공할 수 있을 지에 대해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