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2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스타벅스(Starbucks)의 연혁
- 참고 ;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
- Starbucks Coffee Korea Co, Ltd
- 스타벅스(Starbucks)의 고도성장
- Positioning
- 4 P(Product)
- 4 P(Place)
- 4 P(Promotion)
- 4 P(Price)
- SWOT 분석
- 대책 및 해결방안 연구
- STP 전략
- 결 론
- 본문내용
-
스타벅스(Starbucks)의 연혁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d Schultz) 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 설립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영국, 중국 등 30여개국 총 6,000여개의 점포 운영
참고 ;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
1953년 뉴욕 브루클린 태생
1975년 노던 미시건대 비즈니스학 학사 학위
해마플라스트의 부회장 겸 총지배인으로 근무
1982년 스타벅스에 마케팅 책임자로 합류
1986년 “일 지오날레” 창업
1987년 스타벅스 인수
현재 스타벅스 회장 겸 CEO
Starbucks Coffee Korea Co, Ltd
2000년 12월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
한국내 새로운 커피문화 소개와 전달을 자사의 비젼으로, 매월 1개 이상의 신규매장 오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