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스타벅스(Starbucks)의 연혁

- 참고 ;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

- Starbucks Coffee Korea Co, Ltd

- 스타벅스(Starbucks)의 고도성장

- Positioning

- 4 P(Product)

- 4 P(Place)

- 4 P(Promotion)

- 4 P(Price)

- SWOT 분석

- 대책 및 해결방안 연구

- STP 전략

- 결 론
본문내용
스타벅스(Starbucks)의 연혁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d Schultz) 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 설립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영국, 중국 등 30여개국 총 6,000여개의 점포 운영

참고 ;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

1953년 뉴욕 브루클린 태생
1975년 노던 미시건대 비즈니스학 학사 학위
해마플라스트의 부회장 겸 총지배인으로 근무
1982년 스타벅스에 마케팅 책임자로 합류
1986년 “일 지오날레” 창업
1987년 스타벅스 인수
현재 스타벅스 회장 겸 CEO

Starbucks Coffee Korea Co, Ltd

2000년 12월 ㈜신세계와 미국 스타벅스커피 인터내셔널의 공동투자로 설립한 합작 법인

한국내 새로운 커피문화 소개와 전달을 자사의 비젼으로, 매월 1개 이상의 신규매장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 스타벅스 마케팅성공사례
  • 마 케 팅 사례장미보다는 사랑을 팔아라목 차감성마케팅스타벅스 소개국내 커피시장 분석경쟁사 분석(Take-out 커피전문점)S.W.O.T 분석STP 전략감성 5P’s스타벅스KOREA의 성공요인 1스타벅스KOREA의 성공요인 2 – 오감 마케팅관련도서 & 신문기사스타벅스VISION 제시참고문헌감성마케팅의 개념감성 마케팅이란 눈에 보이지 않는 감성이나 취향을 눈에 보이는 색체, 형태, 소재를 통해 형상화 시키는 것. 이러한 감성 마케팅의 특징은 자극을 통

  • [윤리경영] 스타벅스의 CSR 성공실패사례와 개선책
  • 스타벅스 CSR 성공사례1) 환경① 온실가스 줄이기스타벅스는 세계 자원 기구의 온실가스 협약(the World Resources Institute Greenhouse Gas Protocol)에 따라 소매점, 커피의 로스팅 과정, 회사 총괄업무, 네트워크 모두에서 배출하는 온실가스를 줄여왔다. 또한 재생 가능한 에너지 사용의 예로 풍력발전을 통한 전기를 사용해오고 있다. 미국 내의 소매점에서는 사용하는 에너지의 20%를 재생 가능한 에너지로 사용하고 있다. 미국 내에서는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사

  • [마케팅성공사례] 스타벅스의 마케팅성공사례
  • 제목 : 마케팅 4P 성공사례(스타벅스의 성공사례)학 과 : 회계정보전공학 번 : 이 름 : 제 출 일 : 담당교수 : 목 차1. 회사소개 및 경영자2. 스타벅스 커피의 특징3.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사업계획4. swot 분석5. 4P 분석6. 마케팅 전략7. 결론1. 회사소개 및 경영자⑴. The Company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4년 Starbucks corporation을 설립해 오늘날 전 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2002년, 세계 28개국

  • [감성마케팅 감동마케팅] 마케팅전략 - 감성, 감동마케팅 전략 및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기업 마케팅 전략 및 사례 분석시대의 흐름 감성마케팅1. 마케팅의 성공요소2. 감성마케팅이란? (1) 사전적 의미, 감성마케팅의 핵심 (2) 최근 고객의 소비성향 (3) 감성을 활용한 마케팅3. 감성마케팅 성공요소4.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FFLINE(1) 해외사례 - 스타벅스 (2) 국내사례 – 올림푸스(3) 그 밖에 오프라인 국내 사례 – 아이리버, 엑스켄버스, 바나나우유 등5.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NLINE(1) 인터넷 비즈니스 (마케팅의 흐름)(2) 성

  • [마케팅성공사례] 스타벅스성공사례
  • 스타벅스가 더 많은 drip equipment를 구입한다는 것을 알고 시애틀로 방문을 가게 된다. 그리고 세 사람의 설립자를 만나고 경영철학을 들으면서 스타벅스라는 기업에 매료되어 1982년 뉴욕의 대기업을 버리고 점포가 아직 5개 밖에 안 되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임자로 오게 된다. 그는 스타벅스를 운영하면서 고객친화 경영을 하게 해서 커피를 사러 오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올 수 있도록 마케팅 방법을 바꾸었으며 스타벅스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