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우유 ESL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신선도 오래오래!!! ESL
우유 시장의 현황..
Top Of Mind…
서울우유 광고
그렇다면…
매일우유 광고
경쟁사 광고의 기본 컨셉
우유업계의 광고비 비교
밑빠진 독에 물붓기와 같은..
매일우유 ESL의 광고 문제점
ESL에 대한 인식 부족
ESL이란?
마음가짐
ESL우유의 강점
지금이 기회다!!!
2004년 우유 시장 분석표
그렇다면.. 이렇게!
광고 전략 (1.제품군간의 경쟁)
흰 우유에 대한 고정관념
광고 타겟
광고 전략 (2.브랜드간의 경쟁)
효과적인 ESL광고를 위한 전략
광고 컨셉
‘신선’의 중의적 의미
광고의 슬로건
Creative
이론적 배경
기대 효과
기술우유 NO.1에 도전한다!!!
본문내용
<설문조사 결과>
ESL이란 이름은 들어봤지만
어떤 제품인지 모른다 (약 67%)

- 20대 연령층 응답자 107명 중 72명이 응답


ESL(Extended Shelf Life)
1. 초고온 단기 살균법으로 원유의 고소함을 지킨다!
2. 우유 제작 전과정에서 청정공기만을 사용하여 신선함을 지킨다!
3. 우유팩까지 살균 처리하는 꼼꼼함으로 깨끗함을 지킨다!
ESL의 새로운 출발,
우리가 돕겠습니다!!!!
20대~30대 초반의 음용자임과 동시에
구매 결정권을 가진 소비자층

=> 고급 기능성 백색 우유라는
‘신규시장’ 개척!


신선하다(FRESH) & 신선(神仙)

하나. 매일 ESL 우유의 가장 큰 장점인
신선함을 강조하는 신선함의 뜻

둘. 죽지 않고 오래~ 오래~ 사는
무릉도원의 신선이라는 뜻(긴 유통기한을
강조할 수 있는 장점도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매일저지방우유,매일우유,매일우유3c분석,매일우유stp,매일우유4p,매일유업
  • 매일ESL 저지방&칼슘우유’인가? 매일유업은 ‘매일ESL 저지방&칼슘우유’의 모델로 피겨선수 김연아 기용해,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 ‘매일ESL 저지방&칼슘우유’ 광고에 등장한 김연아 선수는 경쾌한 음악에 맞춰, 운동에 한창이다. 고된 훈련으로 땀을 흘린 그가 마시는 음료는 다름아닌 ‘매일 ESL 저지방&칼슘’이다. 매일우유는 이 광고로, 우유시장에서 올해 1분기 120억 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년대비 500% 성장했다. 유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 파스퇴르 시장점유율 확보 전략
  • 매일 우유‘행복’을 강조한 서울우유 ▶01 시장상황분석타사의 감성적 소구 광고 자사분석시장상황경쟁사분석소비자선정컨셉도출ESL 기법 개발점유라인이 좁아 우유의 신선도 유지시장점유율 2위지속적인 광고로 브랜드 로열티 형성매일우유02 경쟁사분석매일우유자사분석시장상황경쟁사분석소비자선정컨셉도출우유시장 3위, 조제분유 시장점유율 1위최근 대리점에 대한 본사의 태도와 폭리가매스컴에 드러남에 따라불매운동이

  • 서울우유 광고기획서
  • [광고론] 서울우유의 ‘Selk’ 우유분석
  • ‘ S e l k ’ 목 차Ⅰ. 변화하는 우유 시장 Ⅱ. 우유 소비에 관한 소비자 분석 Ⅲ. 광고선정 요인Ⅳ. 서울우유의 ‘Selk’ 우유 분석 Ⅴ. 경쟁제품 매일유업의 ‘ESL’ 우유 분석 Ⅵ. ‘Selk’ 우유 광고 분석 Ⅶ. ‘ESL’ 우유 광고 분석 Ⅷ. ‘셀크’ 우유 광고를 만들어 가야할 방향Ⅸ. 광고 그림 Ⅰ. 변화하는 우유 시장 가공우유의 급성장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올 들어 흰 우유에 각종 `헬스(건강) 테마의 원료를 첨가한 가공우유 신제품들이 꼬리를

  • [광고기획론] 서울우유의 ‘Selk’ 우유분석 및 광고
  • Ⅰ. 변화하는 우유 시장Ⅱ. 우유 소비에 관한 소비자 분석 Ⅲ. 광고 선정 요인Ⅳ. 서울우유의 ‘Selk’ 우유 분석Ⅴ. 경쟁제품 매일유업의 ‘ESL’ 우유 분석Ⅵ. ‘Selk’ 우유 광고 분석Ⅶ. ‘ESL’ 우유 광고 분석Ⅷ. ‘셀크’ 우유 광고를 만들어 가야할 방향Ⅸ. 광고 그림 Ⅰ. 변화하는 우유 시장♦ 가공우유의 급성장유업계에 가공우유 바람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Well-Being) 트렌드가 강해지면서 우유 소비 성향도 흰 우유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