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원데이 디파인 광고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y 써클렌즈인가??
활성화 확산 모형
써클렌즈시장의 현황
조사 결과
아큐브 원데이 디파인의 특징
한국인의 눈과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브랜드는?
써클렌즈 가격 설문조사
경쟁사 바슈롬 VS 아큐브
Fishbein 모형
나아가야 할 방향
우리의 광고 concept
광고 MODEL
브라이스돌 사용사례
광고 CATCH COPY
본문내용
심층면접
써클렌즈를 현재 사용하고 있는 20대 여대
대상으로 간단한 인터뷰 결과 참석자 5명

판매원 조사
11월 12일 오후 12시- 1시경 고려대 종합
생활관 안경부11월 19일 오후 1시-2시경 종암동 안경박사
예뻐보여서, 호기심으로 사용

♣ 대부분 안경원의 추천으로 선택


♣ 다양한 구입 가격


베스콘-119표 지오메디칼-109표 바슈롬-78표
잘모르겠다-11표 존슨앤존스[아큐브]-16표


현저성 up!

-브라이스돌: 부정적인 이미지
…애니메이션 캐릭터
⇒무겁고 기분이 산뜻하지 않은 메시지를 “가볍게” 만든다.

-정다빈: 건강, 산뜻한 이미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큐브 기업분석
  • 아큐브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원데이 아큐브난시용 원데이 아큐브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엔센트 스타일원데이 아큐브 내츄럴 샤인 원데이 아큐브 비비드 스타일 바슈롬 1Day 제품아큐브의 위기위기!아큐브의 성공요인1.탁월한 홍보전략최종소비자에게만 광고를 하는것이 아니라 의사 간호사 또한 주 소비층이 아닌 자녀를 둔 아버지 어머니에게 까지 홍보를 하므로써 최종소비자에게 홍보하는 효과 보다 더더욱 큰 효과를 얻게 되었다.2.기술

  • 아큐브vs오렌즈 목표시장 소지자니즈 아큐브 마케팅 아큐브 시장분석 아큐브 렌즈시장
  • 수 확대 필요Promotion미용렌즈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시험 착용 서비스 필요오렌즈아큐브THANK YOU대본 보니 대표적 브랜드 언급하셨길래 추가했어요 간단히 설명하고 넘어가시면 될 것 같아용5이건 아큐브 오렌즈 모두 포함되는 전체적 국내 렌즈 시장이 성장중이라는 것 설명할 때 쓰시면 될 것 같아요!9아큐브 PRODUCT원데이, 난시용, 서클(디파인)16오렌즈 PRODUCT다양한 디자인18아큐브 클릭하시면 제품사진1921

  • [국제관광] 쇼핑관광의 중요성과 홍콩 쇼핑관광 사례분석
  • 광고 홍보, 면세 등등도 그런 일환으로 시행되는 것 같다. 한국이 저런 홍콩의 전략들은 전부 벤치마킹 할 수는 없는 일이다. 하지만 저런 이점을 가지고 있지 않고도 한류라는 하나의 현상을 만들어낸 한국이라면 좀 더 많은 전략과 노력을 쏟는다면 좀 더 많은 관광객 유치가 가능할 것이라고 본다. www.visitkorea.or.krwww.kcpi.re.kr www.discoverhongkong.comwww.travie.comwww.khan.co.krwww.mk.co.krwww.asiaeconomy.co.kr홍콩에 취하다 - 허원정, 조선일보생활미디어

  • [마케팅] 다비치 안경점 마케팅
  • 광고음악을 통한 TV, 라디오 광고 다비치 안경 원을 지나가다 보면 독특한 음악이 계속 흘러나오는 것을 들을 수 있다. 다비치는 독자적인 광고음악을 제작하여 TV. 라디오 광고에 사용하고 있으며 매장 밖에서도 들릴 수 있게 재생 하고 있다. 무심코 지나치더라고 한 번씩 생각나게 하는 중독성 있는 광고 음악 효과를 내고 있다. (4) 학교홍보, 이종격투기스폰을 통한 이미지 광고전주시내의 여러 학교와 제휴를 통해 할인 정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

  • 광고 기획서 -원데이 아큐브 SWOT분석,PLC분석
  • 광고기획서조 이름 : 주니의 쥬니어들제품명: 원데이 아큐브 렌즈목 차광고 목표Target시장환경SWOTPLC 분석경쟁사creative광고물결론광고목표2006년 매출액 1176억 원2007년 매출액 1500억 원으로 성장-수요급증, 경쟁사의 리콜2008년 매출액 2000억 원대 돌파 목표TargetMain target 10대 후반 ~ 20대 중반 사이의 여성10대20대30대40대남성8.5 12.4 7.2 2.3여성27.6 35.1 12.7 6.5남성여성대시장 환경 분석1. 경제 환경- 소득의 증가로 사람들의 관심이 의,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