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투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3C
-company
-competitor
-customer
SWOT


만남편
질주편
인쇄광고

상황분석
소비자분석
컨셉도출
광고
본문내용
브랜드 파워

현대 브랜드 후광효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
-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감성적 디자인

SUV 강인함,스포티함
6각형 형상 라디에이터그릴
여성적 곡선미

SEXY 컨셉

제품과 맞아 떨어짐
이미지 잘 살린 광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

새로운 컨셉의 기존 투싼 제품 업그레이드 버전


Strength


제품 성능 대비 가격 경쟁력
고급스럽고, Sexy한 이미지


Weakness


경쟁차 보다 성능 우위 없음


Opportunity


SUV시장 Rising
정부 규제완화에 따른
세제 감면 혜택


Threat

국내 브랜드의 신차 출시
수입 브랜드의 가격인하
: 시장진입을 통한 점유율 경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기획서]현대자동차의 가상브랜드(RV+SUV)의 광고기획서
  • 자동차 전원 보유, 기혼자19명,미혼자9명,10명이 RV보유 *산타와 비슷한 차종인 산타페에 대해서 조사대부분의 소비자가 싼타페가 퓨전카라는 것을 인지 못하고 있었다.(19/28명)퓨전카를 알고 있는 사람들도 퓨전카의 개념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지 못했다.(6/9명) - 퓨전카라서 좋은 점이 뭐야?- 왜 퓨전카라고 하는지 모르겠다. 그냥 짚차 아니야?- 섞었다는 이야기인 것 같은데모르겠다.-지속적이지 못한 광고 캠페인으로 퓨전카란 메시지

  • [광고매체기획론] NF소나타 매체기획서
  • 자동차 소비 급증 예상고관여 제품의 특성에 따른충분한 유효 도달률 확보경쟁사와의 과열된 경쟁시장에서의 대응을 위한지속적인 유효도달률의확보 및 유지매체 근거매체 근거매체 목표 Planning매체 목표3. 매체 전략매체전략ParameterProductTargetAudience광고 기간현대자동차의 NF 소나타30대 중반에서 40대 초반의 고소득 전문직종의 여성2005년 7월 ~ 2006년 1월 (7개월)활용 비히클4대 매체를 포함한 SP 매체와 인터넷매체전략Media MIX6대 매체

  • [광고매체론] 현대자동차 투싼 매체전략
  • 매체전략매체전략*4. 매체목표3. 환경분석5. 매체전략2. 선정이유1. 현대 자동차 투싼목차현 대 자 동 차 투 싼투싼 광고SUV(Sports Utility Vehicle)란?승용차의 장점(편안함, 쾌적함)4륜 구동의 장점(험로주행, POWER)폭넓은 승차 및적재 공간RV+승용차+스포츠스포츠, 레저활동에 적합Cross Over현상(MPV : Multi-Purpose Vehicle즉, ‘다목적 차량’ 중의 하위개념의 차량현대자동차 투싼투싼은 2004년 국내 소형SUV 시장의 포문을 연 이후 꾸준히 판매된 인

  • [마케팅원론] 2010현대자동차 마케팅 분석 및 제안
  •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 문제점을 생각해 본 결과 현재의 오래되고, 지나치게 중후하고 남성적이며, 명품브랜드라는 인식은 잠재고객인 Youth들이 성장하여 자신들의 첫 차를 고르게 될 때 40대를 연상시키는 명품자동차 현대는 기피대상이 될 수 없는 문제점이 있다고 판단하였다.그렇다면 현대자동차에 대해서 이러한 이미지가 형성되게 된 까닭은 무엇일까? 우리는 이를 마케팅의 꽃이며, Youth들에게 가장 영향력을 갖고 있을 “광고”에서 찾아

  • [광고홍보] 현대자동차 온라인 마케팅 기획서
  • 현대자동차 온라인 마케팅 기획서“My Precious HYUNDAI”Table of ContentsI. 시장분석 - 41. 자동차 시장 경쟁상황 4국산차 - 4수입차 - 52. 소비자 분석 62004년 소비심리 - 6현대자동차에 대한 인식 - 7경쟁사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