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 광고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아미노산 음료 등장 배경
음료 시장의 현황
아미노산 음료 시장에서의 위치
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 인지도 조사
왜 2위인가?
기존 광고의 문제점
아미노산 음료의 기능 인지도
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의 이미지
모델 캐스팅
광고에 쓰인 이론
C r e a t i v e
- 본문내용
-
광고에 쓰인 이론
동일시 ; 광고에 등장하는 인물에 동일시
하는 동안, 감정이입이 일어나는 소비자
는 자신이 등장인물의 경험에 동참하는
것처럼 느낀다.
징글 ; 메시지를 음악에 담아 전달하면, 누가 자신
에게 상품을 팔려고 한다는 느낌이 없어지며 또
메시지의 내용에 대하여 반대하는 경향도 감소된
다.
- ‘광고를 움직이는 소비자 심리’ 중.
C r e a t i v e
Setting : 연한 하늘색과 하얀색이 조합된 배경과 계단
강소영이 매우 활발하게 춤을 추며 계단을 오르기 시작한다. (손에는 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 음료를 들고 마시면서)
계단 아래서 조정린이 쭈그리고 앉아 어떤 음료를 들고 강소영을 올려다 보고있다.
강소영이 계단에 한칸씩 올라갈 때마다 계단에 불이 들어오면서 차례로 기능이 표시된다.
( + : 식이섬유, 신체 활성화, 피부 미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혼기 부부를 위한 부부교육 프로그램의 실행계획을 3장 이내로 요약하여 제출하시오.
- 고령화 저출산에 대한 사회복지적 접근에서 일자리 창출이 저출산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지 찬성 또는 반대 의견을 제시하시오
- (복지정책론)사회복지정책의 다양한 유형 가운데 자신이 가장 관심있는 유형의 정당성을 논하시오
- 성격 이론중 하나의 이론을 선택해서 요약하고 그 이론에 입각하여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 보시오
- 테마파크 이월드 대구 이월드 이월드 마케팅 이월드 경영 이월드 사례분석
- 자아정체감에 대한 이론적 내용을 정리하여 제시하고, 자신이 청소년기(혹은, 청년기, 성인기, 중년기 등)에 겪었던 자아정체감과 관련된 갈등이나 경험의 사례를 구체적으로 기술하고, 청소년기의 자아정체감 확립을 위한 방안이 무엇인지 작성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영유아교수방법론]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실천 기록의 목적,기록의 형태,기록의 유형
- 가족복지론_현대가족의 변화에 대한 가족위기론과 가족진보론의 쟁점을 비교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