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 광고기획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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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아미노산 음료 등장 배경
음료 시장의 현황
아미노산 음료 시장에서의 위치
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 인지도 조사
왜 2위인가?
기존 광고의 문제점
아미노산 음료의 기능 인지도
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의 이미지
모델 캐스팅
광고에 쓰인 이론
C r e a t i v e
본문내용
광고에 쓰인 이론

동일시 ; 광고에 등장하는 인물에 동일시

하는 동안, 감정이입이 일어나는 소비자

는 자신이 등장인물의 경험에 동참하는

것처럼 느낀다.

징글 ; 메시지를 음악에 담아 전달하면, 누가 자신

에게 상품을 팔려고 한다는 느낌이 없어지며 또

메시지의 내용에 대하여 반대하는 경향도 감소된

다.
- ‘광고를 움직이는 소비자 심리’ 중.


C r e a t i v e


Setting : 연한 하늘색과 하얀색이 조합된 배경과 계단

강소영이 매우 활발하게 춤을 추며 계단을 오르기 시작한다. (손에는 아미노 플러스 마이너스 음료를 들고 마시면서)

계단 아래서 조정린이 쭈그리고 앉아 어떤 음료를 들고 강소영을 올려다 보고있다.

강소영이 계단에 한칸씩 올라갈 때마다 계단에 불이 들어오면서 차례로 기능이 표시된다.
( + : 식이섬유, 신체 활성화, 피부 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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