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성용화장품 FILA KOREA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브랜드 소개
Ⅱ. 환경분석
ⅰ. 남성 화장품 시장 분석
ⅱ. 소비자 분석
Ⅲ.STP
Ⅵ. 4P-MIX
- Product
- Price
- Promotion
- Place
- 본문내용
-
FILA KOREA
CONCEPT CLEAN, SIMPLE, RICHNESS0
AGE TARGET 10-30
MOTIVE 일상 생활의 편안함 추구,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여가생활
Ⅱ. 환경분석
ⅰ. 남성 화장품 시장 분석
□ 메트로섹슈얼(Metro sexual)
- 강한 남성상과 부드러운 이미지 결합
- ‘남자도 외모를 가꿀 수 있다’
□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
- 불황에도 불구, 매년 10~15% 성장.
- 시장이 세분화되고 규모도 커질 것.
□ 세계적 동향
- 지난 5년 동안 시장규모가 약 70% 확대.
- 연간 35억달러 (약 4조 2천억원).
□ 전체 화장품 시장 규모
2003년-약 5조6000억 원
(소비자가 기준)
⇒2002년에 비해 약 5%감소
□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
2002년 3,100억 원
2003년 3,800억 원 ⇒약 22.5% 증가
2004년 4,8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
□ 97년 이후 매년 22%~26%의 증가
기존 남성화장품 시장
-스킨, 로션이 전부,
-실 사용자는 남성이지만 구매자는 대부분 여성
Metro sexual
“남성들의 피부관리
필요성/관심 증대”
새로운 남성화장품 시장
-기존의 스킨, 로션 뿐만 아니라 에센스, 향수 등으로 시장이 확대
-남성들의 변화욕구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
-점점 세분화, 고급화 되어가는 추세
ⅱ. 소비자 분석
Q. 최근에 남성들의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대에 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연한 추세라고 생각한다(35名)
여성만큼은 아니더라도 필요성을 느낀다(54 名)
별다른 관심이 없다(12 名)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1 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 Essay_경영학콘서트
- [국제경영] Caterpillar와 Komatsu의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