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향수 겐조 온라인 판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ituation
2. Problem
3. Strategy
4. Conclusion
향수 온 오프라인 가격 차이
온 오프라인 가격 차이 이유
Benchmarking
- 본문내용
-
제조사 홈페이지와 일반 온라인 쇼핑몰, 유통회사 온 오프라인 쇼핑몰, 백화점 온 오프라인 쇼핑몰의 가격조사 결과
- 제조사에서는 직접 판매를 하지 않는다.
- 가격차이는 작게는 1,000원 에서 크게는 20,000원 대에 이르기 까지 큰 차이를 보이고 있었다.
- 개인, 유통회사, 백화점의 가격차이가 크다.
- 같은 판매자도 온라인 오프라인의 가격차이가 크다.
-향수 가격은 천차만별인데, 이는 ‘판매하는 곳이 어딘가?’와 어떤과정으로 유통 되었느냐에 의해 결정된다.
온, 오프라인 매장 간의 차이
오프라인 매장
테스트를 해 볼 수 있고, 샘플을 사용하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온라인 가격에 비해 높다
백화점의 경우 타 판매점에 비해 30~40% 높은 가격에 판매되는데, 그 대신 브랜드 관리를 위한 매장관리, 제품 관리, 서비스와 상품의 품질의 보증이라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매장
-테스터와 매장이 필요 없기 때문에 그만큼 저렴한 가격에 제공이 가능하다.
유통 과정에 의한 차이
정식 유통 절차를 거쳐 들어온 경우
-유통상 필요한 문서와 안정성을 관리하는 ‘수입업자’가 존재하기 때문에 유통상 비용이 발생하여 향수가격이 높아진다. 하지만 정식 절차를 거쳐 들어오는 만큼 안정성테스트 등 통관에 필요한 과정을 거쳐 안정성과 품질이 보증되고, 국문정품라벨이 존재한다.
비정상적인 유통절차를 거쳐 들어오는 경우
-중간업자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다. 하지만, 유통상 필요한 과정을 거치지 않았기 때문에, 국문정품라벨이 존재하지 않는다.
Product Line
-제조회사로서 겐조의 다양한 라인의 향수의 향수로서 선택의 폭을 넓혀 줄 수 있다.
Flower By Kenzo
Kenzo Amour
L'Eau Par Kenzo Pour Femme
Summer By Kenzo
Kenzo Parfum D'Ete
Kenzo Jungle
Kenzo Ca Sent Beau
Kenzo Le Monde Est Beau
Eaux de Fleurs
Vintage
Ryoko
Unidentified Fragrance Object
Kenzo Power
L'Eau Par Kenzo Pour Homme
Kenzo Homme
Kenzo Air
Kenzo Jungle Homme
Tokyo By Kenzo
Vintage
Ryok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