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수중MP3시장을 틈새시장 공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 소개
시장분석
SWOT 분석
STP
4P
계약 조건 및 수익분석
향후전망
본문내용
SWOT 분석


수중에서 자유로운 음악감상이 가능
귀에 무리가 가지 않는 골전도 방식
다양한 운영체제 지원
가벼운 무게(약 56g)로 수영을 하는데 지장을 주지 않음


운동에 대한 관심 및
스포츠센터의수 증가
박태환 선수의 영향으로 수영에 대한
관심 및 수영인구의 증가
음악생활의 일상화


최근의 MP3에 비해 적은 용량 (version2의 경우 256MB)
낮은 브랜드 인지도
획일적인 디자인


환율 상승으로 인한 수입의 어려움
잠재적 후발기업
경제악화로 소비심리 위축
음악 저작권의 문제


골전도란?

두개골을 통한 소리가 달팽이관에 전달, 청각신경을 거쳐 뇌로 전달되는 것
장시간 사용에도 청각에 무리가 없다.
귀를 열 수 있다.

수입가격(환율)에 따른 가격 변동
-추후 경쟁기업을 겨냥한 가격할인
-대여 단가도 낮출 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MP3 플레이어 시장을 사로 잡을 수 있는 매력이 다분하다. 세계시장의 선점( 약 71%) 현재 세계 하드디스크형 mp3플레이어 시장의 애플의 점유율은 71%정도 이다. 이는 아이팟의 브랜드 파워를 강하게 해주며 이 브랜드 파워는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함에 있어 상당한 영향을 끼친다. Weakness:한 곳으로 치중된 판매 실적 위의 표가 나타내는대로 미국내에서의 아이팟 터치 구매 비율이 약 62%에 달한다. 이는 만약 미국내에서 경제적 위험 혹은 다른 여타의

  • 성공기업 사례분석
  • 시장에 뛰어들었기에 이들은 일본의 무역상사인 닛쇼이와이의 하청을 받아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 니케(Nike)의 영어식 발음으로 만들어진 나이키가 바로 그것이다. ․나이키의 성공을 함께 해온 나이키의 상징 스우시(swoosh-‘휙’이라는 뜻) 로고도 이 시기에 만들어졌다. 미술 전공의 대학원생 캐롤린 데이비슨(Caroline Davison)에 의해 여신 니케의 날개를 표현한 것이자 승리의 상징인 ‘V’를 부드럽게 휘어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MP3, PMP, 노트북 등 보급률 高개성중시, 마니아적 성향 강함취업직장초년, 결혼초기, 골드미스오피스 및 개인공간 인테리어 관심 高전문성, 고급스러움, 명품지향여유로운 삶 추구, 개인일상 중시ExpensiveSensitive Image & Service후추통Category10X10G마켓옥션11번가1300K바보사랑Cheap 10X10의 Context 제공이 ‘고객 이야기의 On’과 ‘브랜드의 On’이 되게 하는 과정Context1. 고객의 이야기가 On되기 위한 ContextContext2. 브랜드가 On되기 위한 ContextInterview

  • [경영전략] `소니` 기업경영전략 사례연구 - SONY -
  • 시장에 관한 정보가 거의 없던 시절이었다. 그는 무역회사에 의존하지 않고 자력으로 수출하겠다는 각오로 미국 시장에 발을 내디뎠고, 그곳에서 가족과 함께 상당기간 생활하기도 했다. 오랜 해외 생활 경험을 바탕으로 키신저 전 국무장관, 먼데일 전 부통령, 로스 페로 같은 유력 인사들과 친분을 나누었으며 일본 기업의 미국 진출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 일본이 미국과 무역 마찰을 일으킬 때면 으레 막후 중재역을 맡아 분쟁 해결에 기여하기도 했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시장성 분석으로 할 것 이냐 도 계획 수립 시 검토되어야 할 사항이다. 나. 시장성분석의 자료수집 범위, 자료 수집처 및 자료수집 방법 등의 결정시장성 분석시 활용되는 자료에는 정부기관 및 단체, 금융기관, 정부연구기관, 기업부설 연구소, 업계의 협회와 조합 등에서 발행한 통계자료, 각종 연감, 보고서, 잡지 등에서 수집 가능한 기존 자료와 제품과 관련된 사람들과 기관, 즉 경쟁자, 정부, 관리, 무역협회, 소비자단체, 구매자 및 소비자를 통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