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패션쇼 등의 문화 행사들과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쿠킹스튜디오는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자 하는 현대백화점의 문화마인드에서 비롯되었다.현대백화점의 문화마케팅은 하원만 사장의 부임과 함께 전향적인 변화를 시작했다. 하원만 사장은 현대백화점의 문화마케팅 목표를 현대백화점을 상품의 집합체가 아니라 문화생활의 집합체, 고객생활의 중심으로 만들겠다. 무분별한 과당경쟁이 아닌 고객의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문화마케팅을 활성
가는 가을에 썩 잘 어울리는 영화가 될 것이다. 몇 년 전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로 장기 공연되던 이 16년 간의 대장정을 끝내고 드디어 막을 내렸었다. 그리고 그 공연은 이제 전설 속으로 묻혀졌다. 원전을 충실히 전하고 있는 이 타이틀을 통해 자신만의 명작, 전설을 발견하는 일은 분명 은밀하고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다. 이러한 소중한 경험을 수업을 통해 전해주신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 어설픈 서평을 마치도록 하겠다.
로미오와 줄리엣》이 되었고 이 결말을 희극의 결말로 만든 것이 《한여름 밤의 꿈》이 된 것이다.이 작품은 요정들의 도입으로 꿈과 같은 요소를 더욱 짙게 만들었다. 요정의 왕 오우버런은 자기의 부인을 잘 다루지는 못해도 인간의 운명은 멋대로 좌지우지 할 수 있는 것으로 되어 있다. 그는 부인에게 앙갚음하기 위해서 죄 없는 보텀을 당나귀로 변신시키는 짓도 서슴지 않았다. 이것들은 다 요정의 무책임성을 나타내며 그 무책임성에 인간의 운
감상문이 아닌 논문을 쓰는 글쓰기훈련 (절차를 통해 결론을 제시하는 글)⑤ 직관을 논리화 하는 기술: 직관적 사고는 영감 유추적 발상,논리적 사고는 이치로 따지는 해석적 계량적 사고,직관적 사고는 원석과도 같아서 보석이 되려면 직관의 논리화가 필요하다 ◼12주. 인간관계의 기술◼ 인간관계 네트워크 형성 기술- NQ(Network Quotient) : 인간관계 네트워크 지수 by 동국대 김무곤 교수:21세기엔 지능지수(IQ),감성지수(EQ)보다 인간관계 네트워
감상문 작성연습을 많이 해야 한다.① O ② X이미지 퀴즈 2 (2주차~13주차까지의 퀴즈)퀴즈 2주차문제 1. 이미지 관리 PR을 할 경우 이미지 메이킹 등도 중요하지만 경청, 대화, 설득, 토론 등의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더 중요하다.1. O 2. X 정답: O문제 2. 이미지 컨설턴트 이정숙의 이미지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1) 겸손 (O)2) 자기 PR3) 미디어 트레이닝4) 사회성문제 3. 본 강의에서 설명한 이미지의 특성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1) 가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