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환경의 분석 1. 내부 환경 분석 2. 외부 환경의 분석 Ⅱ 오피러스 출시 단계에서의 SWOT분석 1. 오피러스 사양 2. 오피러스의 SWOT분석 Ⅲ 기아 자동차의 제품믹스1. 기아자동차 생산차량 2. 기아자동차의 영업실적 분석Ⅲ STP를 통한 제품의 포지셔닝 1. 시장의 세분화 2. 표적 시장 선정 3. 제품 포지셔닝 Ⅵ 마케팅 전략 1. 오피러스의 마케팅 방향과 목표2. 오피러스의 마케팅 전략 ▇ 결론 Ⅰ 최근 오피러스의 판매순위와 문제점 그리고 활
자동차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전략을 모색고객관리를 통한 충성도의확보 및 NF쏘나타에 대한차별화 전략 강력한 선도 제품의 존재및 부족한 브랜드 이미지탈피를 위한 철수, 매각 전략2%부족한 브랜드이미지를 알리기 위한제휴 및 연계 홍보 전략고객 취향의 만족과 제품다양화를 통한성장중인 중형차의 선점과해외 수출의 모색 전략ST 전략WT 전략SO 전략WO 전략SWOT 분석을 통한 마케팅 시나리오고객 만족화 전략소비자 취향에 따른
현대 기아자동차 글로벌 마케팅전략 분석1. 서론 자동차 산업은 국가의 기간산업으로써 중요성이 부각되었고, 현대기아자동차는 계속해서 내수시장, 해외시장에서의 비중이 증가되어 왔다.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2014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2014)’에서 브랜드 가치 104억 달러(약 11조원)를 기록하며, 지난해보다 3계단 상승한 순위인 40위를 기록하였다. 기아자동차 또한 작년보다 15%
1. 자동차 시장 산업 구조 분석1) 한국 자동차 산업 구조① 한국 자동차 산업의 특징(1) 한국 자동차산업의 분업구조한국 자동차산업 분업구조는 완성차 업체를 정점으로 하여 1차 수급기업, 2차 수급기업, 3차 수급기업 순으로 계층적으로 편입되어 있는 중층적 구조를 취하고 있다. 그러나 중층화의 진행정도는 낮다. 먼저 완성차 업체와 직거래하는 1차 수급기업의 수가 많다. 자동차 5사와 거래하는 1차 수급기업은 평균 355개사로, 일본의 207개사(자
전략1. STP 분석1) Segmenting2) Targeting3) Positioning2. Marketing Mix -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Ⅵ. 글로벌 마케팅 전략1. 북미1) 현대 자동차의 북미 진출 배경 및 현황2) 현대자동차의 북미시장 진출 역사 및 현지 시장 평가3) 북미 시장 진출 환경 분석4)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4ps)5) 북미 시장 SWOT 분석2. 유럽1) 유럽시장의 배경 분석2) 현대기아차의 인지도3) 유럽시장에서의 현대기아차 SWOT4) 현대기아차의 유럽마케팅 전략Ⅶ. 현대자동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