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I. 음성기술의 시장 및 기업 동향
◎ 세계 음성시장 및 기업 현황
◎ 국내 음성시장 및 기업 현황
IV. 음성기술의 경쟁력 분석
◎ SWOT 분석
[참고 자료]
본문내용
각종자료의 수정 및 관리, 철도 또는 항공편안내 및 예약, 받아쓰기시스템, 통역전화, 자동통역시스템, 여행정보안내시스템, 관광안내시스템 등을 개발하여 상품화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음성구동 퍼스널컴퓨터, 증권정보안내 시스템이 개발되어 상용화가 진행 중에 있고, 미국, 일본 등과 나란히 자동통역시스템 개발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또 음성 다이얼링 휴대폰도 개발되어 이용되어 있는 등 그 응용범위는 광범위하다.
이 글에서는 음성기술의 진화, 음성인식 기술과 시장규모 및 동향 등을 중심으로 살펴보았다.
생체 인식 시장의 국내 활성화 방안- 목 차 - 1 장. 연구 배경 및 목적 11.1 연구 배경 11.2 연구 목적 및 방법 12 장. 생체 인식 기술 및 활용 22.1 개요 22.2 지문 인식 32.3 홍채 인식 82.4 정맥 인식 92.5 장문 인식 102.6 얼굴 인식 102.7 음성 인식 112.8 서명 인식 123 장. 세계 생체인식 시장 143.1 시장규모 153.2 응용분야별 시장 전망 163.3 세계지역별 시장 전망 184 장. 국내 생체인식 시장의 활성화방안 184.1 문제점 194.2 해결 방안 204.3 산업 육성 방안 205
1. 정보보호 기술 및 산업의 범위 52.2. 정보보호 시장 동향 62.2.1. 정보보호 시장의 전반적 동향 62.2.2. 정보보호 하드웨어 72.2.3. 정보보호 소프트웨어 82.2.4. 정보보호 서비스 92.3. 국내 정보보호 시장의 문제점 102.3.1. 시장 성장 방향 문제 102.3.2. 회사 규모 및 인력 문제 112.3.3. 수출입 규모의 문제 122.3.4. 정부의 문제 132.4. 정책 개선 방안 논의 142.4.1. 시장 확대 및 전문 인력 양성 142.4.2. 내수 확대 및 정부의 제도적 지원 152.4.3. 기업의 인식 전환
및 사업자 선정 동향Ⅴ. 중국 엽합통신(UNICOM)의 활동 상황Ⅵ. 이동통신 단말기 제조업체 현황1. 민족기업의 열세(외국기업종속형태)2. 중국정부의 민족이동통신 육성 및 정책적 보호3. China Unicom의 CDMA선택과 제3세대 민족이동통신Ⅶ. 향후 국내기업의 시장전망1. 빠른 기술발전 속도2. 정부의 정책3. 국민들의 인식변화와 자국상품지지Ⅷ. 결론Ⅰ. 서론중국이동통신시장이 중요한 시장이라는 것은 그 성장율이나 시장규모로 볼 때 세계최대시장이
목 차들어가는 말1. 통신업 동향(1) 유선통신(2) 이동통신2. 주요 환경변화 요인(1) 유무선 대체(2) 융합 (Convergence)3. 차세대 통신서비스의 등장(1) WiBro(2) HSDPA(3) DMB(4) IP TV4. 전망 및 시사점(1) 통신업의 전반적 저성장(2) 수익성 악화추세의 유지(3) 컨텐츠 사업에 주력e비즈니스 차세대통신서비스의 등장에 따른 통신업 산업전망들어가는 말20세기 후반부터 시작된 IT혁명을 바탕으로 통신서비스 산업은 급속한 팽창을 거듭하다가 대략 2003년경
디지털 컨텐츠 산업의 현황과 성공사례(엔씨소프트, 케이벤치)를 통해 본 해외시장 접근법과 향후 전략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 컨텐츠의 개념정의와 유형Ⅲ. 컨텐츠 산업Ⅳ. 디지털 컨텐츠의 유통경로와 거래1. 디지털 컨텐츠 유통 경로2. 중개상 거래Ⅴ. 컨텐츠 기술 동향Ⅵ. 일본 및 국내 디지털 컨텐츠 산업 현황1. 일본1) 온라인 디지털 컨텐츠의 시장규모2) 유통구조2. 한국Ⅶ. 디지털 컨텐츠의 저작권 현황1. DRM의 개요2. DRM의 배경3. DRM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