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기업분석] 싸이월드 인터넷기업의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싸이월드의 회사소개
1-1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cyworld.nate.com)
1-2. 통계실적
1-3 . CEO 소개
1-4. 싸이월드의 인기요인
2. 경쟁사와 비교분석
3. 싸이월드의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약점)
(3) Oppotunity (기회)
(4) Threat(위협)
4. 싸이월드의 경쟁사 분석
다음까페 (www. daum. net)
프리챌 커뮤니티 (www. Freechal. Com )
5. 싸이월드의 향후 방향
- 본문내용
-
1. 싸이월드의 회사소개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cyworld.nate.com)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
개인과 개인의 관계를 정의하며 시작되는 인맥,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개인과 개인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와 지인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구인 미니홈피, 나의 기분과 감정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미니룸 등 아는 사람끼리 더욱 친해지는 서비스를 제공
현재회원수: 싸이월드의 회원은 7백만명에 이르고 순 방문자는 1천2백만명을 돌파했다 (2004년 4월 기준 )
1-2. 통계실적
월간 페이지뷰는 110억회로 국내 최대의 커뮤니티인 다음까페의 84억회를 여유있게 따돌렸다.
지난해 9월 3백50만명이던 회원은 불과 7개월 만에 두 배로 불어났고 같은 기간 페이지뷰는 9배나 증가.
회원들의 충성도를 나타내는 1인당 월간 체류시간도 5시간을 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올해 초 15억원을 넘어선 도토리 판매가 불과 3개월 남짓 만에 두 배의 증가세를 보일 만큼 싸이월드의 인기는 폭발적이다.
* (도토리는 싸이월드에서만 통용되는 일종의 사이버머니다. 싸이월드 회원들은 실제 돈이나 마일리지 포인트를 도토리와 맞바꾼 뒤 자신의 미니홈피를 꾸미는 디지털 아이템을 구입한다 )
자료평가
- 참고하겠습니다.
- byshi***
(2005.11.30 23:14:12)
- 도움이 되었습니다.
- kkw***
(2004.11.14 21:59:4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