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화장품브랜드이미지의 의인화에 관한 연구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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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2문항입니다.
본문내용
안녕하십니까?
성균관대학교 미디어문화콘텐츠연구소입니다. 저희 미디어문화콘텐츠연구소는 여러 가지 사회문화현상을 학문적으로 연구하여 한국의 사회 문화발전에 기여하고자하는 학술기관입니다.
본 설문은 여성들이 생각하는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사용자 본인의 이미지가 어떤 관계를 맺고 있는가에 관한 연구를 위해 설계된 연구용 설문지입니다.

본 조사는 무기명으로 실시되며 모든 설문문항에는 정답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질문을 잘 읽어보시고 솔직하고, 진지하게 응답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의견은 연구의 기초 자료로만 활용되며, 연구 목적 이외에는 다른 어떤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부디 바쁘시더라도 성심 성의껏 답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선문 1. 귀하가 현재 주로 사용하시는 화장품은 다음 중 어느 것입니까? 가장 애용하시는 브랜드 한 가지만 골라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샤넬 ② 랑콤 ③ 에스티로더 ④ 엔프라니 ⑤ 설화수 ⑥ 헤라

질문 1. 다음은 현재 자신이 느끼는 자아이미지에 관한 문항입니다.
평소 자신의 이미지가 어떠하다고 생각하는지를 고려하여, '매우 그렇다'고 느끼면 ⑦번에, '전혀 그렇지 않다'고 느끼면 ①번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2. 다음은 선문 1에서 대답한 귀하의 주 사용 화장품 브랜드에 관한 문항입니다.
만약, 가장 애용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사람의 이미지로 표현해 본다면, 어떤 모습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평소 사용하면서 느끼는 이미지를 떠올린 후, 아래 항목들에 대해 '매우 그렇다'고 생각하면 ⑦번에, '전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①번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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