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개론] 대한생명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EX :: JWT BRAND STARATEGY SUMMARY
Where Are We?
How Could We Get There?
The End
본문내용
“ Brand가 아주 쉽게 떠오르고,

그 Brand를 들으면 연상되는 분명한 이미지가 있고,

Brand 자체가 마케팅 경쟁력의 원천이 되는 Brand ”


삼성생명 대한생명 교보생명
수입보험료
(M/S) 39.5% 19.3% 17.4%
당기순이익 18,331 8,581 4,926

그렇다면 대한생명은 정말 2위인가?


“ 교보생명의 자리 ”
바로2위로서의 지위와 위치를
소비자의 인식에서 바로 잡아야 합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모든 시장은
두 마리의 말만이 달리는
경주가 되기 때문입니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 8.
쌍두마차의 법칙 (The Law Of Dualit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극에 대한 학생 수용자들의 인식 분석 -`사극에서 보여주는 사실`과 `역사적 진실`의 부합성과 관련하여
  • 분석」, 『여성연구논집』15, 서울, 2004 을 연구한 이색적인 논문도 여러 편 있었으나 이 경우 사극 자체에 대한 연구라기보다는 사극에 반영된 현대 사회의 가치관에 관한 논문이라고 할 수 있다.본 논문은 ‘사극의 역사적 진실성에 관한 수용자와 제작자의 인식’에 초점을 맞추고, 커뮤니케이션학적 고찰을 통해 기존의 연구와는 차별된 분석을 시도하였다는 점에서 의의를 찾을 수 있다. 현재 대중문화 영역 속에서 사극은 그 내용을 역사적 기록

  • [광고윤리, 소비자만족] 광고윤리의 개념, 광고윤리 규제, 광고심의와 소비자의 역할, 소비자만족에 따른 광고윤리성의 확립 및 나아가야할 방향 분석
  • 광고학개론, 경문사(1992)김범주 - 쉬운 법 편안한 생활, 형설사문진규 - 소비자피해구제의 사전예방법리 유지청구권에 대하여, 영남법학(2000)송용섭이대룡 - 현대광고론, 무역경영사(1985)유동근 - 서비스 마케팅, 한국 경제신문사(1987)안광호유광조 저 - 광고원론 제 2판, 법문사(2002)이명천 외 14명 공저 - 글로벌 시대의 광고와 사회, 한울 아카데미(1999)안영면 저 - 현대관광소비자행동론, 동아대학교 출판부(2002)오정훈 - 소비자 주권시대가 열리고

  • 광고기획제작 3 월드확인 광고 카피의 효과적인 제작 방법을 논하시오
  • 대한 이해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 연구, 21(1), 7-21. 김동규(2003). 카피라이팅론. 서울, 나남출판. 김봉현, 김태용, 박현수, 신강균(2011). 광고학개론. 서울, 한경사. 김병희(2007). 광고카피 창작론. 서울, 나남신서. 김정우(2006). 카피연습장1:아이디어와 인쇄광고 편. 서울, 커뮤니케이션북스. 김정현. (2003). 광고 표현요소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대한 연구. 광고학연구, 14(2), 209-229. 김정현(2006). 설득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활용. 서울, 커뮤니

  • [경영학] 소개글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갈등의 해결방안 및 광고윤리
  • 한국여성상분석연구>,9. 이강희. 12, 1993,pp15~910. 김 광수. 11. 박갑수. 광고언어과장/외설지나치다, 12. De Mooij, Marieke K. & Warren Keegan. Advertising World, New York:Prentice Hall, 1991.13.Leigh, Thomas W., Arno J. Rethans, & Tamatha Reichenbach Whiney.Role Portrayals of Women in Advertising: Cognitive Responses andAdvertisins Effectivennes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October-November, 1987, pp54~63.

  • 기업 이미지 광고 분석 -롤랑바르트의 기호학적 분석틀에 기초하여
  • 분석ⅰ.애고기업광고(patronage institutional advertising)판매 촉진적 제품광고와 상호 보완하는 기능이 가장 큰 기업광고로서 기업 및 그 서비스 정책을 예상 소비자에게 알려서 회사에 대한 호의적인 기업 이미지를 획득하려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이다. 즉, 기업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보다는 그것을 만들고 제공하는 기업에 대해 소비자가 신뢰하고 애고심을 갖고 후원하도록 하는 아이디어를 심으려는 광고이다. 직접적인 판매촉진을 위한 광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