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인식] 한국 토종 브랜드 『프로스펙스』에 대한 인식과 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호하는 신발 브랜드와 그 이유
신발 구입 시 고려요인
광고와 브랜드와의 관계
신발 구입 시 매장 선정 요인
한국 신발 브랜드의 인지도
한국 신발 브랜드와 외국 신발 브랜드와의 차이점
프로스펙스 제품 구입 경험
프로스펙스 하면 가장 연상되는 것
프로스펙스 운동화를 선물 받는다면?
프로스펙스 광고에 대한 기억
프로스펙스와 가장 어울리는 연령대
프로스펙스가 보완 개선해야 할 점
- 본문내용
-
선호하는 신발 브랜드와 그 이유
응답자들이 선호하는 신발 브랜드는 대체적으로 외국 브랜드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한국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EXR"이 응답자들의 선호를 받고 있었다. 응답자들이 각 브랜드 선정 시 고려 요인은 디자인, 이미지 그리고 광고에 기인하고 있었다. 각 브랜드마다 차이는 있지만 대체적으로 응답자들은 화려하고 현란한 이미지보다는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색상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어떤 브랜드는 방송매체에서 보여지는 것으로 인해 그 이미지를 만드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반면에 같은 브랜드라 하더라도 기능성이 뛰어나고 디자인이 좋다는 견해와 난잡하고 순수함이 없어지고 있다는 다른 견해를 보이는 경우도 있었다. 다시 말하면 응답자들은 깔끔한 디자인, 브랜드이미지, 그리고 광고에 의해 선호를 달리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신발 구입 시 고려요인
응답자들이 신발 구입 시 고려하는 요인은 디자인, 색상, 기능성, 그리고 가격과 유행으로 조사되었다. 옷과 어울리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고르며, 색상과 이미지는 디자인의 한 요소에 포함되어 생각되어지고 있었다. 발에 잘 맞고 편안해야 한다는 기능성을 중요시하는 의견도 제시되었는데 이러한 것은 축구화 같은 기능성 목적을 가진 경우에 더 중요시되고 있었다. 그리고 기능성이 뛰어나다면 디자인은 중요한 요인이 아니라는 의견도 제시되었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유행에 맞추어 나가고자 한다고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