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싸이월드와 네이버 블로그 A&U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 배경
조사 목적
조사 결과에 대한 가정
조사 대상 및 방법
표본집단 구성
조사 내용
조사 결과 및 분석
1) 싸이트 이용 상태
I. 가입 동기
II. 사용 이유
III. 이용 빈도
2) 싸이트 만족도
3) 서비스별 만족도
4) 향후 의향
조사 결과 및 분석(2차 자료)
결론 및 전략 제안

본문내용
조사 배경

인터넷의 보급과 개인 홈페이지 소유함으로써
사이버 공간의 이용 증가 및 디지털 카메라의
확산

사이버 공간에서의 자기 PR과 타인과의
접촉을 위해 블로그의 이용율이 급격히 증가

이에 따라 블로그 사용이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조사 목적

미니홈피라는 새로운 형태의 블로그로 블로그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싸이월드”

이미 포털과 카페에서 1위를 차지한 네이버의 신규 진출

선두주자 싸이월드와 후발주자 네이버 블로그의 강약점을 파악하여 향후 네이버 블로그에 대한 전략 및 제안 수립

조사 결과에 대한 가정

싸이 월드와 네이버 블로그는 사용 목적에 따른 차이가 있을 것이다.

싸이 월드와 네이버 블로그에 대한 사용자의 만족도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효과 및 사례조사(A+리포트)
  • 블로그 마케팅에서의 가장 중요한 요소Ⅴ. 기업이 블로그마케팅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Ⅵ. 블로그 마케팅 효과 분석1. 블로그 영역 점유율2. 점유효과3. 지속효과Ⅶ. 기업블로그 사례분석1. 기업블로그2. 네이버 브랜드 블로그3. 중소기업 및 전문직 비지니스 블로그 Ⅷ. 블로그 마케팅 사례1. 월마트 등 미국 주요 유통업체2. SK텔레콤의 20대 전용 브랜드 TTL (TTL playon blog)3. 휴대폰 이젠 블로그마케팅 대전 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효과 및 사례조사

  • 포털사이트 마케팅 전략
  • 마케팅브랜드를 표현하는데 품질과 기능에는 큰 차이가 없어짐으로써 중심적인 시각요소를 부각하는 마케팅의 기법으로 기업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 노란색 D오렌지색 a 연두색 u하늘색 m7가지 색깔로고를 다양한 색깔로 화려하게 만들어 www.daum.net에 방문하는 네티즌들에게확실히 인지시킴으로써 다음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다.*Daum은 2006 FIFA 월드컵 경기 동영상을 중계할 수 있는 독점권을 확보함으로써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

  • [경영정보] Facebook, Cyworld, Second Life 의 기업에 의해 시행되는 10가지 다른 상업적 활동 설명(경영정보 문제풀이)
  • 조사와 추가적으로 축적된 데이터를 기업에서 어떻게 활용했으면 좋겠는가에 대한 의견다. 클라우드 컴퓨팅서비스의 구성 및 내용조사(KT, SK C&C 등의 클라우드 컴퓨팅 제공업체의 서비스 조사). 그리고 기업에서 이 서비스의 이용현황과 앞으로의 전망라. 교과서 148장 페이지 제 4장 문제이동통신의 분야별로 (banking, stocks, insurance, marketing, advertising, manufacturing, travel, transportation, human resource management, public services, healthcare) 실제 상업적 응용사례를 한가

  • 소비자행동론핸드폰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실행한다면 다양한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먼저 옵티머스원이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가장 밀리는 부분인 휴대폰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사람들 사이에서 정보의 전달이 빠르다는 것이다. 일단, 뽐뿌 커뮤니티를 통해 옵티머스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인지도를 높이게 되면, 뽐뿌 이용자들이 그 밖의 커뮤니티나 블로그, 트위터와 같은 SNS를 통해

  •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중국실패,페이스북해외진출실패,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해외진출전략
  • 있으며 국내 3위 이동 통신업체와의 제휴를 통하여 국내 시장 진출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SNS 이용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LG U+는 페이스북과 제휴를 통해 SNS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비록 3위이긴 하지만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가진 한국의 통신사업자와 협력을 하게 됨으로써 페이스북 또한 미래에 아직 국내 입지가 작은 페이스북 가입자를 확대시킬 수 있다는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