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종교과 수업연구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단원명
1. 대단원명
2. 중단원명
3. 소단원명
Ⅱ. 단원 설정의 이유
1. 단원 설정의 이유
Ⅲ. 단원의 목표
1. 대단원의 목표
2. 본시 학습의 목표
Ⅳ. 지도상의 유의 사항
Ⅴ. 단원의 지도 계획
Ⅵ. 본시의 지도 계획
1. 본시의 학습 지도안
Ⅶ. 강의 프린트 및 평가계획
1. 평가요소
2. 평가문항
- 본문내용
-
3. 이성교제의 성경적 대안
1) 내게 맞는 짝을 아시는 하나님
2) 배우자를 선택하는 지혜를 배울 수 있다.
: 호감 갖는 단계, 좋아 하는 단계, 지혜로운 단계
3) 지혜를 갖고 기 도해야한다.
설 문 지
-당신은 지금 누군가를 만날 준비가 되어있는가?-
학년 반 번호 이름:
이 테스트는 당신이 얼마나 너그러운지를 알아보기 위한 것입니다. 각 문장을 읽고 당신이 가끔 하는 말에는 1점, 자주하는 말에는 2점, 습관적으로 하는 말에는 3점을 적으세요.
1. “우리 형편에 그걸 어떻게 사?”( )
2. “접시에 물기가 그대로 있잖아. 그렇게 두면 얼룩이 남는다고 말했지”( )
3. “당신 머리칼 좀 잘라야 하지 않아?”( )
4. “저쪽에 주차할 데 있어, 차돌려.”( )
5. “당신한텐 친구들이 더 중요하잖아. 나는 어떻해?”( )
6. “그렇게 일만 하면 안돼. 하루쯤 휴가를 내.”( )
7. “그거 거기 놓지마. 그럼 내가 나중에 찾을 수가 없잖아.”( )
8. “배관공을 부르지 그래. 배관공이 보면 뭐가 문제인지 알거야.”( )
9. “기다려야해? 예약 안 했어?”( )
10. “아이들하고 좀 놀아줘, 애들이 얼마나 아빠를 찾는다고.”( )
11. “당신 사무실은 여전히 난장판이네. 어떻게 이런 데서 일을 할 수 있어? 언제 정리할꺼
야?”( )
12. “당신, 또 깜빡 잊고 안 가져왔어?”( )
13. “너무 빨라. 속도 좀 줄여. 그러다가 딱지 떼.”( )
14. “다음에 영화 보러 올 때는 영화평을 미리 읽고 와야겠어.”( )
15. “늦으면 늦는다고 전화를 했어야지.”( )
16. “누가 주스를 입 대고 마셨나 봐.”( )
17. “손으로 집어 먹지마. 애들이 보고 배우잖아.”( )
18. “감자 튀김은 기름기가 많아서 건강에 안 좋아.”( )
19. “당신은 늘 시간에 쫓기고 있어.”( )
20. “하던 일을 다 팽개치고 당신과 점심 먹으러 나갈 순 없어.”( )
21. “셔츠가 바지랑 안 어울려.”( )
22. “그 친구가 세 번이나 전화했어. 언제 전화할 거야?”( )
23. “당신과 서랍이 엉망이라서 도무지 뭘 찾을 수가 없어. 제발 정리 좀 해.”( )
흥! 노력할 생각이 없군. 칫솔은 넣었어? 검은 양말은?
이발 좀 할 걸 그랬잖아. 핸드폰은 챙겼어? 현금은 충분해?
뽀뽀도 안 해 주고 가는 거야?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는 개혁 위원회를 세우고 그에게 온 관심을 쏟는다. 그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그녀의 지지와 믿음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한번역-The female mosquito
- 만4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 아동상담의 목표와 필요성, 아동상담의 문제영역과 요소, 아동상담의 유형(분류)
- [성적 A+]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 외국어 습득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