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종교과 수업연구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단원명

1. 대단원명
2. 중단원명
3. 소단원명

Ⅱ. 단원 설정의 이유

1. 단원 설정의 이유

Ⅲ. 단원의 목표

1. 대단원의 목표
2. 본시 학습의 목표

Ⅳ. 지도상의 유의 사항

Ⅴ. 단원의 지도 계획

Ⅵ. 본시의 지도 계획

1. 본시의 학습 지도안

Ⅶ. 강의 프린트 및 평가계획

1. 평가요소
2. 평가문항


본문내용
3. 이성교제의 성경적 대안
1) 내게 맞는 짝을 아시는 하나님
2) 배우자를 선택하는 지혜를 배울 수 있다.
: 호감 갖는 단계, 좋아 하는 단계, 지혜로운 단계
3) 지혜를 갖고 기 도해야한다.
설 문 지
-당신은 지금 누군가를 만날 준비가 되어있는가?-

학년 반 번호 이름:

이 테스트는 당신이 얼마나 너그러운지를 알아보기 위한 것입니다. 각 문장을 읽고 당신이 가끔 하는 말에는 1점, 자주하는 말에는 2점, 습관적으로 하는 말에는 3점을 적으세요.

1. “우리 형편에 그걸 어떻게 사?”( )
2. “접시에 물기가 그대로 있잖아. 그렇게 두면 얼룩이 남는다고 말했지”( )
3. “당신 머리칼 좀 잘라야 하지 않아?”( )
4. “저쪽에 주차할 데 있어, 차돌려.”( )
5. “당신한텐 친구들이 더 중요하잖아. 나는 어떻해?”( )
6. “그렇게 일만 하면 안돼. 하루쯤 휴가를 내.”( )
7. “그거 거기 놓지마. 그럼 내가 나중에 찾을 수가 없잖아.”( )
8. “배관공을 부르지 그래. 배관공이 보면 뭐가 문제인지 알거야.”( )
9. “기다려야해? 예약 안 했어?”( )
10. “아이들하고 좀 놀아줘, 애들이 얼마나 아빠를 찾는다고.”( )
11. “당신 사무실은 여전히 난장판이네. 어떻게 이런 데서 일을 할 수 있어? 언제 정리할꺼
야?”( )
12. “당신, 또 깜빡 잊고 안 가져왔어?”( )
13. “너무 빨라. 속도 좀 줄여. 그러다가 딱지 떼.”( )
14. “다음에 영화 보러 올 때는 영화평을 미리 읽고 와야겠어.”( )
15. “늦으면 늦는다고 전화를 했어야지.”( )
16. “누가 주스를 입 대고 마셨나 봐.”( )
17. “손으로 집어 먹지마. 애들이 보고 배우잖아.”( )
18. “감자 튀김은 기름기가 많아서 건강에 안 좋아.”( )
19. “당신은 늘 시간에 쫓기고 있어.”( )
20. “하던 일을 다 팽개치고 당신과 점심 먹으러 나갈 순 없어.”( )
21. “셔츠가 바지랑 안 어울려.”( )
22. “그 친구가 세 번이나 전화했어. 언제 전화할 거야?”( )
23. “당신과 서랍이 엉망이라서 도무지 뭘 찾을 수가 없어. 제발 정리 좀 해.”( )

흥! 노력할 생각이 없군. 칫솔은 넣었어? 검은 양말은?
이발 좀 할 걸 그랬잖아. 핸드폰은 챙겼어? 현금은 충분해?
뽀뽀도 안 해 주고 가는 거야?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는 개혁 위원회를 세우고 그에게 온 관심을 쏟는다. 그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그녀의 지지와 믿음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학] 상업정보 고등학교 기업회계 연구수업 지도안-기업의 경영 성과
  • 기 업 회 계연구수업 계획안결 재지도교사계연구부장교감○ ○ 고 등 학 교1. 단원 지도 계획 2. 본시 교수-학습지도안 3. 학습 내용 단 원 지 도 계 획단원개관기업은 이윤 추구를 위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이나 상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생산 판매하며, 주주나 고객 등 많은 사람들에게 이익을 제공하는 사회적 조직체이다. 이런 기업에서 벌어들인 이익을 경영 성과라고 하며, 경영 성과는 기업의 경영자와 이해 관계자들에게

  • [교육학] 상업정보 고등학교 회계원리 연구수업 지도안-금융의 기능과 종류
  • 지도안교육실습생지도교사연구부장대 상○학년○반담당교사허해정대단원3. 회계원리소단원(1) 금융의 기능과 종류학습목표1. 회계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2. 회계 정보 이용자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3. 경제생활과 회계의 역할을 이해할 수 있다.교재 및 교구PPT단계학습내용교수-학습활동학습자료지도상유의점교사활동학생활동도입(6분)전시학습 확인및본시학습 목표 제시*인사 및 출석을 확인한다.*학습목표를 제시한다.*

  • [교육학] 상업정보 고등학교 경영학과 연구수업 지도안-기업의 부문별 활동
  • 기업과 경영연구 수업 지도안결재교육실습생지도교사연구부장○ ○ ○ ○고등학교단원 지도 계획 •과목 및 교과서 소개 •단원 개관 •학습 목표 •학습 지도 목표 •지도상 유의점 •단원 평가 학습 지도안 학습 내용 탐구 학습 자료 단원 지도 계획일시2010년 X월 X일 X교시 (XX:XX~XX:XX)차시1과목및교과서소개1. 과목명: 기업과 경영2. 교 재: 기업과 경영3. 대단원: 기업의 부문별 활동4. 중단원: 마케팅 활동5. 소

  • [교육학] 상업정보 고등학교 전산회계 실무 연구수업 지도안-계정별 거래입력
  • 전산 회계 실무연구 수업 지도안결재교육실습생지도교사연구부장oo고 등 학 교단원 지도 계획 •과목 및 교과서 소개 •단원 개관 •학습 목표 •학습 지도 목표 •지도상 유의점 •단원 평가 학습 지도안 단원 지도 계획일시2010년 12월 16일 7교시 (18:30~19:20)차시1과목및교과서소개1. 과목명: 전산 회계 실무2. 교 재: 전산 회계 실무3. 대단원: 4. 중단원: 계정별 거래입력5. 소단원(1) 계정과목별 소개(2) 현금 및 현금성

  • [교육학] 상업정보 고등학교 인터넷 정보과 연구수업 지도안-인터넷 마케팅 환경 분석
  • 인터넷 마케팅과 교수․학습 과정안결재교육실습생지도교사연구부장oo고등학교- 목 차 -1. 단원명 2. 단원 설정의 취지 3. 단원의 수업목표 4. 차시별 지도계획 5. 본시의 수업목표 6. 수업의 전개과정 7. 본시 교수 - 학습 과정안 첨부 형성평가1. 단원명 : 인터넷 마케팅 환경 분석2. 단원 설정의 취지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 위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이 그 회사가 처해 있는 상황을 면밀히 분석하는 것이다. 이 단원을 통하여 인터넷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