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인터넷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울의 SWOT 분석

2. 서울의 인터넷 마케팅 현황

3. 추천 전략
본문내용
한류열풍 주역의 근거지

활발한 환경 사업 진행 중

대중교통의 개선사업 진행 중

비교적 싼 교통비

서울시 브랜드 사업 추진 중


서울시민, "지하철. 버스 좋아졌다 "


지하철 90.2%, 버스 85.5% 만족 표시


지하철 '목적지 정시도착'

버스 '냉.난방 적정성 '

장점으로 손꼽혀


세계적인 관광도시에서 볼 수 있는 시티투어버스 관광명소 + 쇼핑지


자유롭게 , 편안하게

저렴한 다국어 관광안내


부산 방문 외국인 관광객 급증, 일본 최다

올해 부산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산시는 올 상반기에 부산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이 총 78만 5914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73만 6066명에 비해 6.8% 늘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전국의 외국인 관광객 증가율 1.8%의 5배에 가까운 수준이다.


제주 찾은 외국인 관광객 40만명 돌파


2007년도 제주를 방문한 외국인관광객이 40만명 돌파


지난해 11월 13일에 비해 한달을 앞당긴것


외국인 관광객은 39만 8916명으로 지난해 동기대비
13.9%의 증가세를 주 요인으로는 국제항공노선 확충,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한류열풍의 지속, 세계자연유산 등재.
대형 국제스포츠 대회 및 국제회의 제주 개최 등 해외 관광홍보사무소를 중심으로 한 관광마케팅 강화로 보고 있다.


서울특별시 홈페이지 : http://www.seoul.go.kr


- 서울특별시 인터넷방송 홈페이지 : http://tv.seoul.go.kr
: 서울 시정 뉴스에 재미까지 두루 갖춘 정보 · 엔터테인먼트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함께 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 시민이 직접
만들어가는 인터넷 방송.


하이서울페스티벌 홈페이지 : http://www.hiseoulfest.org : 서울시민 뿐 아니라 세계인이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모두가 즐기는
페스티벌에 대한 안내 사이트

- 천만상상오아시스 홈페이지 : http://oasis.seoul.go.kr
: 맑고 매력있는 세계도시 서울 건설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토론,
실현하는 의견 나눔 사이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국내 호텔들의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비교분석
  • 개 요 제 1 장 서 론 1절 호텔 홍보의 필요성(대충 글로 까대자)2절 인터넷 마케팅의 중요성 대두3절 호텔 산업과 인터넷의 연계제 2 장 본 론(호텔 사례들)프라자 호텔신라 호텔리츠 칼튼 호텔르네상스 서울 호텔인터콘티넨탈 서울 호텔호텔 롯데 호텔그랜드 하얏트 호텔쉐라톤 워커힐 호텔서울 힐튼 호텔10.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제 3 장 결 론1 절 호텔 홈페이지가 가질 수 있는 문제점2 절 국내 호텔이 나아가야 할 길서 론 부 분1.호텔 홍

  • [스포츠 마케팅] 서울 FC 구단 분석(마케팅 중심)
  • 서울과 인천의 경기 하프타임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인 2008년 캐논슛터를 찾아라 1차 예선에 참가할 참가자를 모집합니다.2008년 캐논슛터를 찾아라 1차 예선은 페널티 에어리어 박스안에서 슈팅을 시도해 100Km/h 이상을 기록하는 참가자에게 경품을 드리는 관중 참여 이벤트입니다. 5) 각종 서비스업체와의 네트워크 구성 (FC서울 아지트)처음 FC서울은 지역상권을 이용한 홍보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주변 상점들과 연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

  • [마케팅분석] 삼성아파트 래미안 마케팅전략
  • 마케팅, 경영기법, 유통, 판촉 등의 일반적인 요소에 의해 시장에서 맞붙게 되어, 래미안의 부담을 높이고 있고, 결과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도록 유도하는 요인이 되었다.최근 한국형 아파트와 사이버 아파트를 거치면서 형성된 고객의 신뢰도 위에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이 더해지면서 분양시장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해와 올해 서울 지역 동시분양에서 문정동 래미안과 공덕동 래미안은 각각 705대 1, 2113대 1이라

  • [마케팅전략론] 서울우유와 연세우유의 마케팅 전략 비교
  • 마케팅 전략을 비교, 분석하였으며, 같은 우유 산업에 있는 기업이라도 상당한 전략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보았다. Ⅰ.기업 선정 이유1.서울우유(주기업): 서울우유는 타 경쟁사들과 질적인 차이뿐만 아니라 경쟁력도 앞선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서울우유는 기존의 마케팅 전략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하여 많은 자본과 시간을 투자하고 있음은 물론 뿐만 아니라 서울우유는 고객의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해 휴대폰이나 인터넷을 통해 각종 정보 제

  • [인터넷과 마케팅)]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한 마케팅의 변화와 대처방안에 대한 레포트
  • 마케팅 전략매스 지향적 전략쌍방형 마케팅 전략유통의 성격제품 판매 지원 수단고객 접점 수단마케팅 목표매출의 극대화고객 만족 극대화유통 경로 관리제품에 적합한 경로 선택고객 확보 및 연결수단경쟁력 원천브랜드 자산고객 자산주요 기반 관리경영 자원 및 인력정보(데이터베이스)토론문제 1 : ‘인터넷이 마케팅환경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가?’(자료: 김형택, “인터넷 비즈니스 전략 구상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com”, 서울:삼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