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네이쳐뷰(NATUREVIEW FA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제 정의
대안 비교
대안 평가
대안 선택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본문내용
-
1999년 미국의 냉장 요거트 소매 매출액은
1조 8천억 원이고 2조 3천억 개가 판매.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네 개의 기업
→ Dannon, Yoplait, Breyers, Columbo.
·슈퍼마켓에서 팔리는 것이 전체의 97%를 차지,
자연식품소매점들이 나머지를 차지.
·최근 5년 슈퍼마켓 통한 요거트 매출 매년 3%증가,
자연식품소매점 통해 20%증가.
소비자제품 선호도 6-oz & 8-oz 제품이 가장 인기
but, 성장이 정체, 경쟁과열.
·multi-pack 제품은 그 규모는 작으나 성장세가 빠름
·가장 적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32-oz 제품
요거트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이 주로 이용
·고객들이 중시하는 가치 → 브랜드, 유통기한, 가격
Expanding six SKUs of the 8-oz.
Positive Factors
8-oz 제품이 가장 많은 시장점유율 차지 → 엄청난 수익잠재성 의미
·다른 자연식품 브랜드들의 슈퍼마켓 유통망 성공적 확장
→ 특정 브랜드는 진출 2년 만에 200% 성장
·Nature view의‘유기농’이미지
→ 유기농 제품으로 First-mover advantage
·2001년~2006년 슈퍼마켓 유기농 요거트 매출량
연간 20% 성장예상
Negative Factors
8-oz 제품은 가장 높은 촉진 및 마케팅비용 요구
·기존의 Natural foods channel과의 관계가 악화 가능성
·슈퍼마켓 유통 경험이 있는 직원 고용 부담
·슈퍼마켓 브로커들과의 관계 구축 비용
Introducing two SKUs of a children’s
multi-pack into the natural foods channel
Positive Factors
Natural foods channel과 강한 관계를 구축 & 채널에서 선두주자
·Nature view의 ‘유기농’이미지
→ 어린이들을 타켓으로 하는 multi-pack 제품에 잘 부합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이 적은 반면 수익성과 성장률은 매우 높음
·Natural foods channel의 성장률이 슈퍼마켓보다 7배 빠름
·기존의 시스템으로 multi-pack 제품 생산이 가능
자료평가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하지만 PDF로 되어 있는 파일이랑 내용은 결국 같으면서 가격만 70% 더 비싸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둘 다 받았다가 결국 돈만 낭비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환불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yongd***
(2010.03.22 10:50:49)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포트샵 관리자 입니다. 내용이 같은 자료를 PDF파일과 PPT파일로 2건 구매하셨네요.^^ 회원님들의 사용 여부에 따라 파일 형태가 다른자료라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리며 2건 구매자료중 PPT파일 자료금액은 환불처리 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03.25 18:18: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