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스코 홈플러스 고객만족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머리말
2. 고객만족경영(Customer Satisfactios Management)이란 무엇인가?
Ⅱ. 본론
1. 삼성테스코 주식회사(SAMSUNGTESCOCO., LTD.)홈플러스 선정이유
2. 간략 홈플러스 회사소개
3. 서비스 기업의 CSM 사례연구 - 홈플러스
4. SWOT분석
Ⅲ 결론.
- 본문내용
-
Ⅱ. 본론
1. 삼성테스코 주식회사(SAMSUNGTESCOCO., LTD.)홈플러스 선정이유
홈플러스는 처음에는 작은 기업으로 성장 해 왔지만 IMF를 겪으면서도 타격을 입지 않고 꾸준하게 성장 해 온 기업이다.
그렇기 때문에 어떠한 전략으로 어떠한 경영, 즉 고객 만족 경영으로 고객들을 유치하고 꾸준하게 성장을 거듭해 왔는지를 알고 싶었다.
2. 간략 홈플러스 회사소개
http://corporate.homeplus.co.kr/ 홈플러스 사이트
홈플러스는 1999년 5월 15일 오픈을 시작으로 1999년 최초의 ‘가치점’으로 합작 1호점으로 홈플러스 안산점을 오픈했다.
또한 국내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하는 회사로 기업 매출액이 12위에서 단 4년
만에 2위를 달성 한 기업이다.
3. 서비스 기업의 CSM 사례연구
<<홈플러스>>
① http://corporate.homeplus.co.kr/ 홈플러스 사이트
홈플러스의미션(Core Purpose)는
To create increasing value for customers to earn their lifetimeloyalty.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자는 것이다.
②
핵심가치로는 가치중심 경영(Value Centered Management)으로 고객가치(Customer), 직원가치(Employee), 협력업체가치(Supplier), 주주가치(Shareholder), 사회가치(Society), 국가가치(Nation)으로 가치를 두고 있다.
③ 홈플러스는 10계명
첫 번째로 우리는 누구보다 더 고객을 중시한다. 라는 말을 품고
1. 우리는 누구보다 고객을 가장 잘 이해한다.
2. 우리는 누구보다 고객을 위하는 일에 앞장선다.
3. 우리는 누구보다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4. 우리는 누구보다 직원들을 잘 대우하여 그들이 고객을 잘 대우할 수 있도록 한다.
두 번째로 우리는 대우 받기를 바라는 것처럼 남을 대우한다. 라는 말을 품고
5. 우리는 모두 한 팀, 삼성테스코 팀이다.
6. 우리는 서로 신뢰하고 존중한다.
7. 우리는 최선을 다해 부단히 노력한다.
8. 우리는 서로 도우며, 비판보다는 칭찬을 먼저 한다.
9. 우리는 남의 의견을 잘 듣고 지식을 나눈다.
자료평가
- 조은거 같아요 잘 받았습니다
- lkh2***
(2013.11.20 16:11:4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