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회사연혁

환경분석

경쟁자 분석

STP전략

SWOT분석

4P분석

성공요인/결론
본문내용
회사소개

SK Telecom의 고객중심경영

모든 경영활동을 할 때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중심적 사고를 가지고 의사결정을 함으로써 고객을 만족시키고, 이를 통해 회사도 성장하는 것을 추구하는 경영.

People
Process
Product

성과: 통화품질 측정에서 2회 연속 1위 각종 기관에서 실시 하는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서도 1위

회사연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SK텔레콤 서비스마케팅 감성마케팅 전략 및 차별화전략 7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
  • 전략 분석 - 지속가능경영 전략CHAPTER 2 - 경영혁신 및 핵심역량 분석(1) 지식경영, 윤리경영, 지속가능경영, 6시그마전략 (2) 조직체계 분석CHAPTER 3 - 마케팅 전략 분석스포츠 마케팅 (2) 감성, 서비스 마케팅 전략 분석CHAPTER 4 - 마케팅 7P, SWOT, STP 전략 분석(1) 7P MIX 전략 (2) SWOT, STP 분석 (3) 광고전략, 광고분석CHAPTER 5 - SK텔레콤 차별화 전략 및 핵심역량 분석 결론 발전방안 및 나아갈 방향 -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전략제시CONTENTSChapter 1 - 기업소개- 기

  • [마케팅원론] SK텔레콤 마케팅전략 분석
  • SK텔레콤 마케팅전략 분석INTRODUCTION기업소개산업 환경 분석SWOT 분석STP 전략4P MIX마케팅 분석BCG MATRIX문제점 도출9. 문제점 분석분석해결방안 제1. 기업소개구 분2010.2월말3월 가입현황2010.3월말점유율(3월말 기준)증 감증감율SKT24,628,773195,7540.8%24,824,52750.7%K T15,208,278159,6941.1%15,367,97231.4%LGT8,740,08645,5410.5%8,785,62717.9%합 계48,577,137400,9890.8%48,978,126100.0%이동전화 서비스유무선 통합 서비스유비쿼터스/컨버젼스 서비스2. 산업 환

  • SK텔레콤의 마케팅전략
  • SK텔레콤의 확실한 표적마케팅과 성공적인 광고가 만들어낸 쾌거라 할 수 있다.Ⅱ. 서론지난 몇 년 사이 핸드폰 사용자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이젠 초등학생까지 핸드폰을 들고 다니는 세상이다. 이에 따라 이동통신 사업자간의 경쟁도 매우 치열해졌고, 기업들은 젊은 층을 새로운 타깃 시장으로 두고 신세대 시장을 공략하는 마케팅 전략을 폈다.이동통신의 마케팅사례 중에서 가장 성공한 광고마케팅으로 손꼽히는 것은 단연 SK 텔레콤의 TTL

  • SK텔레콤 가격전략마케팅사례발표
  • SK telecom 2.가격3.가격중요성4.가격영향요인5.결론6.자료출처결론A. 우수한 네트워크가 우선 과제B. LTE 고객뿐만아니라 2G/3G고객을 위한 서비스C. 핸드폰의 투명한 가격정책D. 전문상담서비스24Marketing Strategy1. SK telecom 2.가격3.가격중요성4.가격영향요인5.결론6.자료출처SK텔레콤홈페이지 (www.sktelecom.com)티월드 (http://www.tworld.co.kr/)방송통신위원회 유무선통계가입자현황 (http://www.kcc.go.kr/user.do)경쟁우위 마케팅전략 (박영사-한상만,하영원,장대

  • SKT(SK텔레콤) 마케팅전략분석과 SKT 기업분석
  • SK텔레콤의 검증된 플랫폼과 킬러 콘텐츠가그 기회의 땅 중심에 서겠습니다.: SK텔레콤은 2004년 Verizon Wireless社, SiRF社, 그리고 Magnolia社와 동기식 IMT2000 기술인 EV-DO 서비스와 네트워크 장비 개발 및 글로벌 시장을 공동 마케팅으로 제안하는 사업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는 세계 최대의 이동통신 시장에서 SK텔레콤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2005년 1월 미국 ISP(Internet Service Provider)업체 EarthLink社와 JV 설립을 통해 아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