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램브란트치과 CSM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1.들어가며..
Ⅱ본론.
1.고객만족경영(CSM)이란 무엇인가?
2.서비스 기업의 CSM 사례연구
Ⅲ결론.
본문내용
Ⅱ본론
1.고객만족경영(CSM)이란 무엇인가?
네이버 http://academic.naver.com/view.nhn?doc_id=6283074
고객만족이란 개념은 사용전의 기대(expectation)와 사용 후에 느끼는 제품성과
(perceived performance)간의 지각된 불일치(perceived disconfirmation)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과정(evaluation process)이라고 함축적으로 정의될 수 있다.
소비자의 요구만이 아니라 기업 및 사회의 요구에 부응하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고객만족은 결과(outcome)를 강조하느냐 아니면 과정(process)측면을 중시하느냐에 따라 정의가 달라질 수 있다.

2.서비스 기업의 CSM 사례연구
<<서울램브란트치과>>
『램브란트의 진료이념』
1.늘 따뜻하고 친절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2.항상 더 나은 의료서비스에 노력합니다.
3.보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4.새로운 치료 술식과 치의학 연구에 계속 노력합니다.
5.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램브란트의 진료서비스 흐름


예약

리셉션

접수

예진

진단

치료계획

설명동의

처치


회복·처방

교육·수납

배웅·정리

예후관찰








『램브란트만의 특별한 서비스』
1. 와인테라피
와인 中 - 적포도만을 사용
(그 이유는 각종 비타민을 비롯하여 구리, 타우린, 리놀렌산 등 성인병 예방에 중요한 무기질 성분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이다.)
2. 대기실
카페를 연상시키는 듯한 곳으로 디자인 되어있다.
3. 메이크업 룸
진료 받은 후 환자분들의 입장을 고려해 준비.
4. 상담실
진료전에 상담.
5. 릭렉스실
대기하시는 동안 뮤직테라피를 하며 긴장 완화시키는 공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 보장제도
  • 사례가 많았다. 정책의 수립과 집행에는 뜨거운 가슴도 중요하지만 냉철한 두뇌에 의한 현실성에 대한 판단 역시 중요하다는 사실을 명심하여야 할 것이다.Ⅳ. 참고문헌․ 건강보험심사평가원(www.hira.or.kr)․ 국민건강보험공단(www.nhic.or.kr)․ 문재우, 김기훈 공저(1998). 제4판 보건행정론. 서울 : 계축문화사․ 양정화 외(2004). 사회복지정책론. 서울 : 양서원․ 네이버 지식검색 ․ 신진경(2007)『국민건강보험제도의 현황 및 개선방안』청주대학교 석

  • 산부인과 - 배경 및 필요성, 현황 및 문제점, 전망, 개선대책
  • ‘병원경영이론과 실제’, 수문사, 1998.대한병원협회, ‘병원의 경영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1995.이코노미스트. 병원도 질 경영시대, 중앙일보사, 1996. 3.고객서비스를 고려한 병원의 품질경영, 홍익대학교 경영학사논문, 1996.정상우. 환자중심 병원경영관리, 고려의학, 1995.유승흠. 양질의 의료관리, 수문사, 1993.박현. 좋은 병원 전문클리닉, 아진, 2001.

  • [사업계획서]산부인과 병원 사업계획서
  • 병원경영이론과 실제, 수문사, 1998.대한병원협회, 병원의 경영전략 수립에 관한 연구, 1995.이코노미스트. 병원도 질 경영시대, 중앙일보사, 1996. 3.고객서비스를 고려한 병원의 품질경영, 홍익대학교 경영학사논문, 1996.정상우. 환자중심 병원경영관리, 고려의학, 1995.유승흠. 양질의 의료관리, 수문사, 1993.박현. 좋은 병원 전문클리닉, 아진, 2001.

  • [인사관리] 삼성전자의 동기이론전략 고찰
  • 연구원윤여동 「기업의 복리후생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국대 경영대학원, 2001 윤여동, 앞의 글. 「미국기업의 다양한 복리후생제도」, 월간인사관리, 2000ᆞ11박경규안희탁 「한국독일 기업의 인사관리 비교」 , 한국경영자총협회, 1998.삼성생명 Wat son Wyatt 「2000년 국내기업복지 및 임금제도 조사보고서」,2000.유규창 「기업복지실태 및 발전방향: 카페테리아식 복지제도 도입을 중심으로」, 한국노동연구원Barber , A.E., D

  • 윤리경영 레포트
  • 서울공장, (주)진영식품 파주공장, (주)삼립식품, 천일 식품제조, (주)우리맛식품, 소디프이엔티(에이콤), 신한식품, 우정식품(만발식품), 참좋은 식품, 기린식품120버려지는 단무지 3백30t 1억7천2백만원어치를 납품121(불량만두) 사건과 관련해 보도가 나가자 채권자들이 많이 찾아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아들과 딸은 엄 마(부인)에게 맡긴다. 만두를 옛날처럼 잘 먹어줘야 우리가 살 수 있다. 유서에는 또 쓰레기 만두에 대한 오명을 벗어나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