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램브란트치과 CSM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1.들어가며..
Ⅱ본론.
1.고객만족경영(CSM)이란 무엇인가?
2.서비스 기업의 CSM 사례연구
Ⅲ결론.
- 본문내용
-
Ⅱ본론
1.고객만족경영(CSM)이란 무엇인가?
네이버 http://academic.naver.com/view.nhn?doc_id=6283074
고객만족이란 개념은 사용전의 기대(expectation)와 사용 후에 느끼는 제품성과
(perceived performance)간의 지각된 불일치(perceived disconfirmation)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과정(evaluation process)이라고 함축적으로 정의될 수 있다.
소비자의 요구만이 아니라 기업 및 사회의 요구에 부응하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고객만족은 결과(outcome)를 강조하느냐 아니면 과정(process)측면을 중시하느냐에 따라 정의가 달라질 수 있다.
2.서비스 기업의 CSM 사례연구
<<서울램브란트치과>>
『램브란트의 진료이념』
1.늘 따뜻하고 친절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2.항상 더 나은 의료서비스에 노력합니다.
3.보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4.새로운 치료 술식과 치의학 연구에 계속 노력합니다.
5.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램브란트의 진료서비스 흐름
예약
↓
리셉션
↓
접수
↓
예진
↓
진단
↓
치료계획
↓
설명동의
↓
처치
↓
회복·처방
↓
교육·수납
↓
배웅·정리
↓
예후관찰
『램브란트만의 특별한 서비스』
1. 와인테라피
와인 中 - 적포도만을 사용
(그 이유는 각종 비타민을 비롯하여 구리, 타우린, 리놀렌산 등 성인병 예방에 중요한 무기질 성분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이다.)
2. 대기실
카페를 연상시키는 듯한 곳으로 디자인 되어있다.
3. 메이크업 룸
진료 받은 후 환자분들의 입장을 고려해 준비.
4. 상담실
진료전에 상담.
5. 릭렉스실
대기하시는 동안 뮤직테라피를 하며 긴장 완화시키는 공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