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샐러드바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아이템 선정의 타당성

- 사업타당성 분석

- 입지상권 분석

- 사회 문화적 분석

- 경쟁자 분석

- SWOT 분석

- STP 분석

- 생산제품의 개요

- 마케팅 믹스 전략 (4P)
본문내용
사업 타당성 분석
시장성 분석
거시환경 분석

1)인구관련 환경
식생활패턴 변화로 인한 각종 성인병에 노출 증대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주5일제로 인한 여유생활 증대(재미와 즐거움을 찾는다.)
복잡다양한 삶으로 인해 단순한 것 선호, 도시생활자 증대

2)경제적 환경
도시생활자들의 증가로 인해 신선한 음식에 대한 수요 증가
여성들의 다이어트식품 수요 증가, 과일수요의 증가, 유기농 식품의 수요 증가

3)기술적 환경
유기농 과일 및 야채의 생산가능
환경스트레스에 강한 건강한 식물에 대한 연구

거시환경 분석 결과 현대인들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샐러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무공해 식품 구매 의사율 건강식품 시장의 성장


무공해 음식을 통한 건강이라는 가치를 제공하는 샐러드전문점에
대한 잠재 선호도와 시장 규모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전과 목표
창업동기 및 비전

창업동기
신선한 샐러드 제공으로, 현대인들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제공
고객화된 서비스로, D.I.Y의 즐거움을 제공 (On Demand)
주로 여대생 및 직장인의 간단한 식사를 제공하여 효율적 생활기반제공

Vis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샐러드 바 창업계획서
  • 사업개요1. 사업시작동기산업화 이후 사람들의 생활수준 향상생활 패턴 변화로 레스토랑의 급격한 성장웰빙 식품 선호다이어트 열풍 지속고가의 패밀리 레스토랑기존의 레스토랑과 차별화 되는 좀 더 낮은 가격과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선택적으로 먹을 수 있는SHOP를 창업해야 할 필요성을 느낌  2. 사업 진행 목적샐러드 바라는 새로운 아이템을 가지고 가게 내에 다양한 샐러드 메뉴를 구비하여 고객들의 기호에 맞게 선택적으로먹을 수 있

  • [외식창업 사업계획서] 퓨전 샐러드바
  • 샐러드를 저가격으로 포장, 다양한 고객층 확보 이벤트 마케팅 아지트 마케팅   Ⓐ 창업과정에서의 연계   Ⓑ  남학생 유치 활동 : 3A마켓팅 Ⓐ Any where Ⓑ Any people Ⓒ Again and again- 접근성 : 젊은 층이 많은 건양대 위치, 접근성 용이 - 적정규모 : 휴식과 친목도모 가능한 적정공간테이크 아웃 서비스로 넓지 않은 규모로 창업가능. 건양대 영문과출신 : 건양대 동문 출신의 CEO들로 구성 논산 공주 부여 대전까지 주변 고객층 확보 - 일류 레스토랑

  • [사업계획서] 파스타 전문점
  • 사업의 목적 및 동기1) 사업의 목적- 파스타 전문점을 통해서 한정되어 있는 호서대의 먹거리의 다양화를 유도한다.2) 창업의 동기- 누구에게나 과일과 샐러드는 몸에 이로운 성분이 많고 영양 발란스가 좋으며 저칼로리로서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이다. 하지만 학교 주변에 기숙사와 자취생 또 학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학생들에게 샐러드와 과일은 자주 접할 수 없게 된다. 여러 과일주스 가게와 샐러드바가 있지만 직접 과일이나 샐러드를 소

  • 연인들을 위한 공간 CoupleLatte - 창업계획서
  • 29,088만원향후 사업추진계획 및 수익모델 상품계획개발-회사를 대표할 수 있는 기본메뉴3가지를 설정.-그 메뉴에 다른 재료를 추가하여 종류를 넓혀간다.-대략 10여종류의 메뉴를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게 한다-음료는 커피이외에도 다른 음료를 개발할 필요가 있다.광고.홍보계획-인터넷 배너광고, tv광고 등을 중점-“CoupleLatte” 를 대표할만한 캐릭터를 제작-시식행사를 진행-이벤트ㆍ쿠폰행사들을 통하여 1인무료시식권을 제공

  • [창업학, 사업계획서] Take Out & 배송 샐러드 바
  • 사 업 계 획 서INDEX- 상호 설명 - 조직도- 사업 개요 - 일정- 경쟁자 분석 - 위험관리- STP 분석 - 재무관리- 4P 분석 - 맺음말 Snalad 상호의 탄생신선한 자연과 함께 하는달팽이 Snail샐러드 바를 강조하는샐러드 Salad상호설명Take out샐러드 바“ Snalad ”+∥아이템 선정(창업동기)사업 개요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증가샐러드를 포장할 수 없는 한계점 파악Well-Being문화 조성 (유기농 식품의 수요증가)신선한 샐러드 제공으로, 현대인들에게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