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KT&G 신제품 담배 `레종` 브랜드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 랜 드 선 정 및 소 개
2. 기 업 소 개 및 이 념
환경분석 및 시장조사
1. 내ㆍ외 적 환 경 분 석
2. 경 쟁 사 분 석
3. S W O T 분 석
4. 시 장 조 사
5. 설 문 조 사
전략수립
1. 시 장 세 분 화 및 표 적 시 장 선 정
2. 포 지 셔 닝
3. 4 P 전 략 수 립
(1) 제 품
(2) 가 격
(3) 유 통
(4) 촉 진
결 론
1. 향후전망
2. 결론
- 본문내용
-
1.1 브랜드 선정
“ 담배는 사양 산업이다?
요즘 담배를 피는 사람은 필 곳도 없고,
담뱃값도 갈수록 올라 애연가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고 있다.
1.1 브랜드 선정
국민건강증진법 개정(2002.12.30)
올 7월부터는 담뱃값이 500원 또 인상
외국산 담배의 국내진출, 국내생산체제 갖춤
이런 악재 속에서 담배산업이 살길은?
1.2 브랜드 소개
□ 제품 SPEC
연기성분 : Tar 3.0㎎/cig, Nicotine 0.3㎎/cig
제품규격 : 84㎜ Regular Type(Filter : 탄소복합 필터, 길이 27mm)
포장구분 : 경갑, 곽포상자
소비자 가격 : 갑당 2,000원
□ TARGET Smart Bohemian
-20대 초/중반(中性)의 독특한 개성과 재능을 겸비한 채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움 속에서 건강하게 살아가는 밝고 건강한 젊은이
□ 제품 CONCEPT
Soft Revolution
-기존의 Mild, Light와는 또 다른 차원의 부드러움
(부드럽지만 타르 3mg 답지 않은 흡연감)
-동시에 Target의 젊음, 창조적 도전의식, 자유정신을 대변
□ Name
-RAISON 레종 : Reason의 불어
사전적 의미 : (존재의) 이유
상징적 의미 : 남들의 평가보다 자신만의 이유로 삶
□ Design & Symbol
Color : Blue & Pure White
Image : 젊음, 밝고 깨끗함, 독특성
Symbol : 그랑프리 Pattern('존재' 의미, 고급감 제고요소)
Character : 고양이 [제품의 기능적 속성(부드러움),
타겟 이미지 속성(고양이형 인간),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Symbol 기능 등에서 착안]
□ Taste & Aroma
초저타르 이지만 흡연감이 기존 고급브랜드와 동등수준
건강과 자연주의 추세에 맞는 Herb香을 첨가하여 Fresh함과 뒷맛이 깔끔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