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로또의 구매패턴을 통한문제점 및 개선방향 탐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Research Design
1 . 조사배경 및 조사목적
2 . 환경분석
3 . 2차 자료조사
4 . 조사내용
5 . 조사방법
6 . 조사일정 및 팀구성
II. 본론- 조사결과분석
III.결론
본문내용
I. Research Design

1. 조사 배경 및 목적
▶ 지난 2002년 12월 로또 도입
▶ 2004년 4월3일 70회차까지 모두 211명의 1등 당첨자
▶ 당첨금이 100억원이 넘은 사람만 7명.
▶ 대한민국 성인 5명 가운데 4명이 로또복권을 구입한 경험 有
로또의 열풍을 두 가지 상반된 시선으로 보는 견해

사행성의 조장 서민들의 작은 유희에 불과
중독성을 우려하는 시선 수익금을 통한 부의 재분배

부정적 견해에 초점
구매패턴 및 인식 조사를 통해
로또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탐색

2. 환경 분석
1) 산업군 분석
- 국내 복권시장
2) 로또가 국내 복권 시장에서 자리매김하게 된 요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프리챌 경영전략 분석
  • 및 개선 방향 4.1. 수평적 조직구조로의 변화1994년 4월 창업을 하고 그 해 12월 정부로부터 벤처기업승인을 받고 김대중 정부의 IT 산업육성과 중소기업육성에 힘을 입어 코스닥에 등록을 한 후 2001년 구조조정과 이번 11월 14일 유료화 시행에 굵직한 변화에 조직은 살아 남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편을 해 왔다. 구조조정 이전까지 사업이 팽창하게 됨에 따라 조직규모(인력)를 늘리게 되었고,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게 위해 관료제를 도입했다. 기능별 조

  • CJ 올리브영 보고서
  • 구매 형태를 분석해 본 결과 구매객수는 줄어든 반명 구매단가는 오히려 높아져 명품 비중을 늘리고 있는 백화점의 전략이 고가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흡수한 것으로 분석된다. 반면 할인점 등의 실속형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유통 채널은 구매객수는 증가한 반면 구매단가는 낮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e) 사회구조 및 생활패턴의 변화독신세대의 증가, 야간 유동인구의 증가, 여성활동인구의 증가, 주 5일근무제에 따른 레저/여

  • [인터넷비지니스]프리챌 경영 조직구조 분석과 앞으로나갈 방향
  • 및 개선 방향 4.1. 수평적 조직구조로의 변화1994년 4월 창업을 하고 그 해 12월 정부로부터 벤처기업승인을 받고 김대중 정부의 IT 산업육성과 중소기업육성에 힘을 입어 코스닥에 등록을 한 후 2001년 구조조정과 이번 11월 14일 유료화 시행에 굵직한 변화에 조직은 살아 남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편을 해 왔다. 구조조정 이전까지 사업이 팽창하게 됨에 따라 조직규모(인력)를 늘리게 되었고, 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게 위해 관료제를 도입했다. 기능별 조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 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 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 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