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로또의 구매패턴을 통한문제점 및 개선방향 탐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Research Design
1 . 조사배경 및 조사목적
2 . 환경분석
3 . 2차 자료조사
4 . 조사내용
5 . 조사방법
6 . 조사일정 및 팀구성
II. 본론- 조사결과분석
III.결론
- 본문내용
-
I. Research Design
1. 조사 배경 및 목적
▶ 지난 2002년 12월 로또 도입
▶ 2004년 4월3일 70회차까지 모두 211명의 1등 당첨자
▶ 당첨금이 100억원이 넘은 사람만 7명.
▶ 대한민국 성인 5명 가운데 4명이 로또복권을 구입한 경험 有
로또의 열풍을 두 가지 상반된 시선으로 보는 견해
사행성의 조장 서민들의 작은 유희에 불과
중독성을 우려하는 시선 수익금을 통한 부의 재분배
부정적 견해에 초점
구매패턴 및 인식 조사를 통해
로또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탐색
2. 환경 분석
1) 산업군 분석
- 국내 복권시장
2) 로또가 국내 복권 시장에서 자리매김하게 된 요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