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미샤(MISSHA)의 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기업 분석
SWOT분석
마케팅 4P분석

미샤의 문제점

미샤의 미래

종합 분석

전략 제안
본문내용
기업 소개

회사 연혁

(표)

기업 현황

(그래프)

기업 분석 - SWOT분석

(표)

기업 분석 – 마케팅 4P분석

Product(제품)

기능적 측면을 강조, 품질 및 가격으로 승부

7종의 기능별, 6종의 브랜드, 4종의 기획세트로 분류

고객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

현재 판매 중인 제품은 600여종 이상으로 제품 생산의 85%는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방식이고, 15%는 직접 생산

Product(제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사례연구 - 미샤 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 4P전략분석및 미샤 중국진출 전략사례와 미샤 향후전략제안
  • - MISSHA 마케팅전략 연구 --목차-1. 미샤 MISSHA 기업소개2. 미샤 MISSHA의 주요성공요인3. 미샤 기업상황분석4. 화장품 시장분석5. 미샤 소비자분석6. 미샤 BCG 매트릭스 분석7. 미샤 VS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비교분석8. 미샤 MISSHA SWOT분석9. 미샤 MISSHA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10. 미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 현지화전략(2) 고급화전략(3) 유통전략(4) 온라인마케팅 전략11. 미샤

  • 미샤 MISSHA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미샤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 미샤 마케팅 PPT
  • 미샤마케팅발표1.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1) 미샤소개(2) 기업철학2. MISSHA 미샤 성공요인3. 화장품시장 현황분석4. MISSHA 미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MISSHA 미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MISSHA 미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MISSHA 미샤의 4대 마케팅전략8.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미샤 MISSHA는 에이블 C&C가 2000년에 ‘뷰티 넷’ 으로 시작하여 2002년에 오프라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미샤 마케팅 사례분석과 미샤 마케팅 개선방안제안 PPT
  • 1. 미샤 기업소개2. 미샤 성공요인분석3. 시장상황분석4. 미샤 SWOT분석5. 미샤 마케팅전략(1) 마케팅 4P전략(2) 저원가전략(3) 차별화마케팅6. 미샤 마케팅전략의 문제점7. 미샤 마케팅 개선전략 제안(1) STP전략 제안2) 마케팅 4P전략 제안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INDEX1. 미샤 기업소개(주)에이블씨엔씨에서 사이트 ‘뷰티넷’->미샤 온라인 브랜드 런칭국내 최초 ‘브랜드샵’ 개념 도입더 이상 비싼 화장품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초저가 브랜

  • MISSHA 미샤 성공비결과 미샤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미샤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
  • 마케팅 사례발표1. MISSHA 미샤 기업소개(1) 미샤 브랜드소개(2) 브랜드 아이덴티티2. MISSHA 미샤 성공비결3. 화장품산업의 특성4. MISSHA 미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MISSHA 미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MISSHA 미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MISSHA 미샤 해외진출 마케팅사례(1) 중국진출사례(2) 일본진출사례8.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INDEX1. MISSHA 미샤 기업소개2000년 온라인 브랜드 미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샤 미래전략제안
  • 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CONTENTS1. MISSHA 기업소개(1) 미샤 브랜드개요 (2) 미샤의 현재상황분석(3) 미샤의 성공요인2. 화장품시장 상황분석(1) 고객 Trend의 변화 (2) 라이프스타일의 변화(3) 소비스타일의 변화3. 미샤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미샤의 STP전략 분석5. 미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미샤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