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오픈 브랜드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웹 마케팅 전략`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6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부의 제목은 [브랜드의 미래는 개방하는 것]이라고 되어있다. 이 제목에 나도 많은 동감을 하였다. 1부의 책 내용에 나온 것처럼 요즈음에는 만약 내가 아이팟을 샀다고 하면 단지 가지고 다닐 만한 mp3 플레이어를 산 것이 아니다. 단지 자신이 노래만 듣기 위해서 mp3를 구입한다고 하면 왜 굳이 비싼 아이팟을 구매하겠는가? 아이팟을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디자인이 예쁘기 때문에 비싼 돈을 지불하고 아이팟을 사는 것이다. 요즘 시대에는 내가 만약 어떤 상품을 산다면, 그 상품이 자신의 이미지를 대변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한사람이 아이팟 mp3 플레이를 가지고 있다고 하자. 반면에 또 다른 사람은 삼성 옙 mp3를 가지고 있다고 하자. 굳이 둘은 비교하자면 어떤 사람이 더 세련되게 보일까? 나도 이런 사실을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분명 아이팟 mp3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더 세련되게 보일 것이다.
2부의 제목은 [아이씨티즌의 등장]이라고 되어있다. 소비자들은 이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홍보하는 데에 참여하기를 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까치소리를 읽고
- 독후감_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 세계미래보고서 2024-2034 독후감
- [감상문] 영화 뷰티풀 마인드를 보고 감상문(A+자료)
- [독후감]그 산이 정말 거기 있었을까(박완서)
- 수상한 중고상점 독후감
- 영화 감상문 템플 그랜딘 소감문
- 템플그랜딘감상문[템플그랜딘][나는그림으로생각한다저자템플그랜딘][영화템플그랜딘]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줄거리 요약과 가장 인상깊었던 내용 및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읽고 느낀점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독후감,서평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챕터별 내용요약과 핵심주제 분석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이 책을 읽고 배우고 느낀점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독후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