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오픈 브랜드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웹 마케팅 전략`을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부의 제목은 [브랜드의 미래는 개방하는 것]이라고 되어있다. 이 제목에 나도 많은 동감을 하였다. 1부의 책 내용에 나온 것처럼 요즈음에는 만약 내가 아이팟을 샀다고 하면 단지 가지고 다닐 만한 mp3 플레이어를 산 것이 아니다. 단지 자신이 노래만 듣기 위해서 mp3를 구입한다고 하면 왜 굳이 비싼 아이팟을 구매하겠는가? 아이팟을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디자인이 예쁘기 때문에 비싼 돈을 지불하고 아이팟을 사는 것이다. 요즘 시대에는 내가 만약 어떤 상품을 산다면, 그 상품이 자신의 이미지를 대변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한사람이 아이팟 mp3 플레이를 가지고 있다고 하자. 반면에 또 다른 사람은 삼성 옙 mp3를 가지고 있다고 하자. 굳이 둘은 비교하자면 어떤 사람이 더 세련되게 보일까? 나도 이런 사실을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분명 아이팟 mp3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더 세련되게 보일 것이다.
2부의 제목은 [아이씨티즌의 등장]이라고 되어있다. 소비자들은 이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홍보하는 데에 참여하기를 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브랜드이 인지도가 매우 낮은 상태라고 할 수 있다.2.국제광고의 개념 및 등장 (이명천외 글로벌시대의 광고와 사회)세계무역환경과 통신기술의 변화로 기업, 미디어, 소비자의 변화가 촉진되면서 다국적기업의 국제 마케팅활동이 더욱 활성화되어 왔다. 기업의 해외활동이 이처럼 왕성해지자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국제광고를 비롯한 프로모션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산학계의 주목을 끌기 시작했다. 특히 국제광고의 전략적 이슈에 대한 관심은

  • [인터넷마케팅, 경영, 마케팅] BBQ월드 인터넷마케팅 분석 및 추천전략 보고서
  • 마케팅전략-4P15-SWOT16-5C18-추천전략201. 기업분석 기업소개회사명․(주)제너시스 BBQ설립일․1995년 9월 1일대표이사․윤홍근 대표매출액․약 1조원(2007년 기준)가맹점수․전 세계 43개국 3,500여개 가맹점주요브랜드․BBQ치킨, BHC치킨, 닭익는마을, 오션스타, Chicken&Beer 등등 기업연혁1995․9월 제네시스설립․11월 BBQ 1호점 개점1996․6월 BBQ 100호점 오픈1999․7월 닭익는마을 1호점 개점․9월 BBQ 1000호점

  • [호텔관광 서비스]고객만족 이론 및 서비스사례
  • 을 묻는 7점 척도 질문에“매우 있다”와 “있다”에 응답한 비율이다. 이 방법은 만족도의 결과가 바로 피드백 되는 재 구매 의사와 타인 추천의사를 직접 반영하는 장점이 있다. 산출 법은 다음과 같다.KCSI=(전반만족도X0.4)+(요소만족도X04)+(재 구입 의향률X0.2)6. 국가고객만족지수- NCSI국내외에서 생산, 국내 최종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해당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수준의 정도를 모델링에

  • 사교육시장에 대해서
  • 목 차1. 사교육시장의 작동 메카니즘가. 세 개의 동인나. 국가정책의 기조 변화다. 소비자들의 요구 변화라. 교육업체들의 변화2. 사설 교육 기관의 서비스 구조가. 입시학원의 경영 전략나. 마케팅 전략다. 강사 선발 및 관리 전략라. 교재 및 콘텐츠마. 학습관리바. 사무관리, 생활 관리3. 사교육의 양태가. 사교육 시장 서비스 형태의 유형 및 실태나. 참고서 출판다. 학습지라. 학원마. 개인과외바. 인터넷을 이용한 입시교육4. 사교육 시장

  • [마케팅]휴아유 마케팅 분석-이랜드
  • 마케팅을 통해로 인식케 하고 있다.마지막으로 On-line 전략이 눈에 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베너와, 온라인 광고 전략을 통한 브랜드 인지. 그리고 N세대층에서도 웹을 아주 능숙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상만을 타겟으로 한 철저한 타겟 마케팅. 이 두가지 전략으로 후아유 홈페이지는 패션 사이트로 유래를 찾기 힘들게 사이트 오픈 15일만에 메일 등록 고객이 2만명을 넘겼고, 기존 브랜드 일일 접속 건수가 3천~4천인데 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