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장의마케팅전략 -해피앤코의 일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해피앤코 소개

일본 소비자 분석
일본 시장/고객 분석 - 고객의 특성 및 구매행동 분석
일본 시장의 경제·문화적 환경 분석
일본 시장 매력도 평가

목표 시장 및 포지션닝 선정
시장세분화/목표 시장 선정/포지션닝전략
제품·가격·유통·촉진전략 – 마케팅 믹스

SWOT분석

마케팅 목표 및 전략방향 설정
본문내용
색깔로 느끼는 오리지날 호주 캐릭터 브랜드, 해피앤코

1994년 호주에서 탄생한 "해피 하우스(Happy House)" 제품은 Fun & Innovative한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현재 전세계 40여개 나라에서 진출해있다.
해피앤코는 풍부한 컬러와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늘 신선한 웃음을 드리고 싶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기업이다.

해피앤코는 Family Design with Fun을 모토로 이 세상의 모든 가족에게 행복을 전하러 온 행복 메신저이다.

일본 소비자 분석
고객분석 글로벌 소비자
타겟 소비자 : 나라
연령
성별 일본
10대 중고교생
남녀
라이프 스타일(AIO)
문화적 가치 문화적 가치 – 구전효과 & 집단 소비 경향
최근 추세 – 통신판매
매슬로우 욕구단계 소속 & 자아실현의 욕구
제품 선호도 화려한 색채감 추구
작고 아담하면서 개성있는 제품 선호
제품 상세정보
(점포내. 서비스 환경)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매장 크기
제품 구매 후 지속적인 사후 관리
구매패턴 고품질 상품 선호 & 현실적이면서
즉각적인 구매 충동이 강한 패턴
성공가능성 제품 & 서비스 캐릭터 집중화 제품 개발과 제품 라인 확장
(악세서리, 가방, 문구류 등)

<문화적 환경>

부드럽고, 예술적, 정신적 가치 숭상(미, 예술)
집단주의 : 집단중심, 대가족
도전적, 창의적, 모험적, 미래지향적

<경제적 환경>

자본주의 경제체제 : 시장경제, 시장에 의해 자원 배분
고소득 국가 : 선진국, 후기산업사회, 14000달러 이상, 서비스산업 정보와 지식이 경쟁의 원천, 신제품과 혁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 제출하기에는 무리가 있구요 참고하시는 정도에요~저두 참고자료로 이용했습니다.
  • bananad***
    (2005.05.30 15:12:38)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라인(LINE) 일본시장진출 성공전략분석과 라인 글로벌마케팅전략및 시사점 [네이버라인]
  • NHN 라인(LINE)일본시장진출글로벌마케팅성공전략목차Ⅰ 서론1. NHN(네이버) 기업 및 제품소개-네이버라인2. 네이버라인(LINE) 선정 동기 / 시장 현황 Ⅱ 본론1. 거시적 환경분석 - 문화적측면2. 미시적 환경분석1) 소비자 분석① 일본 스마트폰 이용자 수② 성별 및 연령대③ 일본 스마트폰 시장 성장 추이④ PC/모바일 앱 이용시 조작성과 이용 편의성 측면에서 모바일웹 사이트를 선호3. NHN 네이버 라인(LINE)의 일본 현지화 마케팅 전략1) 100개 이상

  • 농심 신라면 제품분석과 국내,해외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신라면 미래방향분석
  • 마케팅실패 사례 (신라면블랙)(1) 프리미엄 마케팅 실패(2) 제품 포지셔닝 실패5. 경쟁사분석(1) 진라면의 마케팅(2) 삼양라면의 마케팅(3) 세제품의 전략비교6. 신라면 국내시장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신라면 해외 마케팅전략 분석(1) 신라면 글로벌마케팅 개요(2) SWOT분석(3) 미국진출전략1) 미국진출 전략개요2) 마케팅믹스 4P전략(4) 중국진출전략(5) 일본진출 마케팅 4P전략

  • [국제경영] P&G의 실패사례와 대응전략
  • 글로벌전략 수립의 실패사례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대응전략을 수립하라>주제-글로벌 기업: P&G1.기업, P&G란? 1)P&G 그룹 (참조 : P&G Korea)분류내용회사명Procter & Gamble설립년도1837년사업 분야 및 생산제품주방 세제류, 건강․의약품류, 미용․화장품류, 식음료품 등 생활용품본사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현지법인80여 개국총매출402억 달러(2001~2002 회계년도)순수익43억 5천만달러(2001~2002회계년도)종업원106,000여명2)생산 상품2.일본 진출과

  • IKEA 이케아 기업핵심역량과 SWOT분석및 이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과 이케아 글로벌진출전략과 한국시장 진출사례및 이케아 미래전망분석
  • 전략(1)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1) 유통물류전략2) 상품전략(2) 이케아의 서비스전략(3) 디지털기술을 접목한 마케팅전략5. 이케아의 마케팅전략(1) 이케아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 2) 가격전략 (Pirce) 3) 유통전략 (Place) (3) 마케팅효과 및 제언(4) 이케아 CRM전략 분석6. 이케아 글로벌 진출사례1) 독일진출 사례2) 일본진출 사례3) 중국진출 사례7. 이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국내,해외외 마케팅전략 분석/ 삼성전자 문제점과 미래전략제안
  •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사례연구<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의 경영전략(1) 국내시장 경영전략(2) 해외시장 글로벌전략3.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 SWOT분석(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4. 삼성전자 성공 및 실패사례(1) 국내활동 성공사례1) 지펠 성공사례(2) 국내활동 실패사례1) 모바일메신져 챗온 실패사례2) 자체 소프트웨어 바다OS 실패사례3) MP3 YEPP의 실패사례5. 삼성전자 글로벌활동 사례연구 (1) 해외진출배경(2) 삼성전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