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대학생이 선호하는 이성스타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9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절. 문제의 제기
2절. 연구의 목적 및 연구 내용
1. 연구의 목적 및 선행연구 개관
2. 연구의 내용
3절. 조사의 방법 및 계획
1. 조사원
2. 조사 방법- 자료 수집 방법
3. 표본 계획
4. 조사 기간
5. 조사 예산
4절. 분석
5절. 제안점
- 본문내용
-
1절. 문제의 제기
어느덧 봄의 시작과 함께 새 학기가 시작된지도 반이 지났다. 그동안 캠퍼스 내에는 많은 캠퍼스커플(C.C)이 생겼다. 그리고 이들은 수많은 솔로들의 가슴에 못을 박고 있다. 왜 내겐 이성친구가 없을까?
내가 보기에 나는 남들에 비해 무언가 부족한 것도 없는 것 같은데 말이다.
혹시 뭇 예비역들은 ‘군대에서 제대한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이것은 나만의 착각이 아닐까?
주변을 둘러보면, 아직 군대에서 완전히 제대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새내기를 만나 커플이 되는 이가 있고, 잘생긴 것 같지 않은데 이성이 줄을 서는 사람이 있다.
우리학교 이성들이 말하는 이상형은 어떤 사람일까? 이제 여름이 다가온다. 기나긴 여름방학, 공부도 열심히 하고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머리를 식히러 잠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2절. 연구의 목적 및 연구 내용
1. 연구의 목적 및 선행연구 개관
본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은 크게 2가지 측면에서 찾아 볼 수 있는 바, 그 첫 번째는 현실적․실용적 측면이고, 두 번째는 이론적․학문적 측면이다.
먼저, 현실적․실용적 측면의 필요성은 명지대학교 학생들의 이상형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그들에게 청년기의 꽃인 ‘이성교제’의 경험을 한번이라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기초 자료를 마련하는 것이다. 현재 명지대학교 학생들의 이성교제는 매우 활발한 편이나, 그 중 어떤 학생들은 이성경험을 겪어보지 못해 결과적으로 학교생활은 물론 자신의 일상적인 생활에 막대한 스트레스를 초래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우리학교 학생들 중 이성친구가 없어 수많은 캠퍼스 커플들 가운데 외롭고 쓸쓸히 학교생활을 하는 사회적 약자(솔로)에 대해 종합적이고 객관적으로 파악하려는 노력이 없었기 때문에, 이들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