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대학생이 선호하는 이성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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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절. 문제의 제기

2절. 연구의 목적 및 연구 내용
1. 연구의 목적 및 선행연구 개관
2. 연구의 내용

3절. 조사의 방법 및 계획
1. 조사원
2. 조사 방법- 자료 수집 방법
3. 표본 계획
4. 조사 기간
5. 조사 예산

4절. 분석

5절. 제안점
본문내용
1절. 문제의 제기

어느덧 봄의 시작과 함께 새 학기가 시작된지도 반이 지났다. 그동안 캠퍼스 내에는 많은 캠퍼스커플(C.C)이 생겼다. 그리고 이들은 수많은 솔로들의 가슴에 못을 박고 있다. 왜 내겐 이성친구가 없을까?
내가 보기에 나는 남들에 비해 무언가 부족한 것도 없는 것 같은데 말이다.
혹시 뭇 예비역들은 ‘군대에서 제대한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이것은 나만의 착각이 아닐까?
주변을 둘러보면, 아직 군대에서 완전히 제대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새내기를 만나 커플이 되는 이가 있고, 잘생긴 것 같지 않은데 이성이 줄을 서는 사람이 있다.
우리학교 이성들이 말하는 이상형은 어떤 사람일까? 이제 여름이 다가온다. 기나긴 여름방학, 공부도 열심히 하고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머리를 식히러 잠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2절. 연구의 목적 및 연구 내용

1. 연구의 목적 및 선행연구 개관
본 연구의 목적과 필요성은 크게 2가지 측면에서 찾아 볼 수 있는 바, 그 첫 번째는 현실적․실용적 측면이고, 두 번째는 이론적․학문적 측면이다.
먼저, 현실적․실용적 측면의 필요성은 명지대학교 학생들의 이상형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그들에게 청년기의 꽃인 ‘이성교제’의 경험을 한번이라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기초 자료를 마련하는 것이다. 현재 명지대학교 학생들의 이성교제는 매우 활발한 편이나, 그 중 어떤 학생들은 이성경험을 겪어보지 못해 결과적으로 학교생활은 물론 자신의 일상적인 생활에 막대한 스트레스를 초래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우리학교 학생들 중 이성친구가 없어 수많은 캠퍼스 커플들 가운데 외롭고 쓸쓸히 학교생활을 하는 사회적 약자(솔로)에 대해 종합적이고 객관적으로 파악하려는 노력이 없었기 때문에, 이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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