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 vips 빕스 stp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VIPS 소개
- VIPS 현황
-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현황
II. Segmentation
- 소비자의 benefit을 통한 분류
- 패밀리 레스토랑의 유형 분류
III. Targeting
- 가족동반 고객 및 20~30대의 젊은층
VI. Positioning
- 스테이크 & 샐러드 바
본문내용
I. VIPS 소개
VIPS는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라는 뜻과
VIPS(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라는 2가지의 뜻을
동시에 내포하고 있는 말로,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현재 16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최상급의 스테이크를 엄선, 불에
직접 구운 정통 스테이크와 계절 별로 다양한 샐러드 바를 품격있는 분위기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Restaurant 으로 1997년
"우리 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 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해외에 로얄티를 주지 않는 국내 독자 브랜드이다.

I. VIPS 소개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현황
지난 2001년 3000억원이던 시장 규모는 2002년 3800억원, 2003년 4100억원대로
꾸준히 성장했으며 올해는 4500억원대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STP분석 굿!!!
  • tkffuw***
    (2012.11.04 23:16:35)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 vs 빕스 분석
  • 패밀리레스토랑 업체이다. 그리고 경쟁업체인 V.I.PS는 스테이크 뿐 만 아니라 시푸드, 샐러드바와 같이 다양한 메뉴를 앞세워 외국기업인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맹추격 하고 있는 우리나라 토종 브랜드이다. 두 기업은 스테이크를 전문으로 하는 패밀리레스토랑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는 반면에 아웃백은 외국브랜드, 빕스는 한국브랜드라는 차이를 가지고 있으며 메뉴, 마케팅 등의 전략상 차이를 통해 패밀리레스토랑 분야에서 선두가 되기

  • 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VIPS마케팅전략 보고서< 목차 >Ⅰ 개요제 1장 빕스 기업개요제 2장 조사목적Ⅱ 환경분석제 1장 산업분석(환경분석)제 1절 외식산업 분석제 2절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 분석제 3절 5 Force Model제 2장 시장분석제 1절 소비자분석제 2절 빕스 VIPS 자사분석1. 소개2. 제품분석3. 매출액4. 매장제 3절 빕스 경쟁사 분석 1. 아웃백 소개2. 제품분석3. 매출액4. 매장Ⅲ 빕스 VIPS 마케팅전략분석 및 전략제안제 1장 STP전략분석제 1절 Segmentation제 2절 Targeting

  • 애슐리 마케팅전략분석및 애슐리 브랜드전략분석_애슐리 현 문제점과 전략제안(아웃백,빕스와 비교분석)
  • 애슐리 마케팅전략.1. 서론(1) 애슐리 브랜드 선정이유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은 2000년대부터 급성장하여 2012년 상위 업체 3곳(빕스, 아웃백, 애슐리)의 매출 규모만 해도 1조원 가량이 될 정도이다. 때문에 이 커다란 시장을 두고 패밀리레스토랑 1위 다툼이 치열하다. 특히 업계 1위 빕스의 뒤를 따라 애슐리가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있다.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의 양강 구도를 유지하던 빕스와 아웃백의 틈새로 2003년 애슐리가 뛰어들면서 빅3로 양상이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분석,VIPS마케팅전략,VIPS분석,패밀리레스토랑분석,VIPS광고전략,빕스광고전략
  •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장 세분화 요인에는 서비스와 어린이용 메뉴의 확보, 가격 및 맛, 그리고 메뉴 등이 있다. 외식시장 구조의 세분화에 대한 전략으로는 레스토랑 이용객의 세분시장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 청결성, 서비스, 식음료온도와 주차서비스, 그리고 음식재료 및 조리요인에 있어서 차별화된 경영 전략을 수립하여야 한다.1) 이용객의 세분화① 가족 어린이가 좋아할만한 어린이용 메뉴와

  • VIPS마케팅전략,빕스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분석,빕스분석,VIPS분석
  • 마케팅 통제 – 잘한 점BAD↓Improve수도권 위주의 체인점 → 전국 확대고가격의 메뉴→ 다양한 가격의 메뉴구축점주의 선택 결정권 확대 필요주 고객층의 부족→ 한 편의시설 보충다양하고 독창적인 메뉴 개발 필요Group1Ⅱ. 본론6. 마케팅 통제– 원인분석 및 교정활동Group1Ⅲ. 결론1. 제언 및 결론감각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를구축하는 방향의 마케팅 전략Group1Ⅳ. 참고문헌논문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공요인분석 : OUTBACK, TGIF, VIPS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