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프랑스 바디라인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선정동기
기업선정동기
마리프랑스
- 기업소개
- SWOT
- STP
- 4P
- 마케팅 분석
경쟁사 분석 -이경영 벤에세레
결론

본문내용
주제 선정동기

우리나라 여성들의 외모 불만족도 증가
웰빙에 따른 다이어트 열풍
다이어트 산업의 성장

기업선정동기

가장 인지도 있는 다이어트 회사
스타 구전 마케팅으로 인한 성공사례
프리미엄 마케팅의 성공주자
세계적으로 많은 지점 때문에 높은 인지도
-> 외국고객의 높은 충성도 & 인지도
비싼 가격이지만 효과가 있다는 구전

마리프랑스 - 기업소개

1986년 스위스 취리히에 시작
현재 유럽 및 아시아 지역 등 50여 개의 전문센터가 본사 직영 체제로 운영
지역과 인종에 맞는 각각의 맞춤형 다른 프로그램을 제공
각각의 신체부위에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안전한 방법을 통해 전문적인 맞춤형 체형 관리를 제공 목표
유일하게 전 세계의 모든 센터가 일원화 되어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사례 분석 및 문제점 도출 대안제시 르노삼성 사례 분석
  • 마리 토끼, 경쟁회사들의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밀린 기능적인 면과 기존에 유지해왔던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타개하려면, 적절한 할부 프로그램을 도입해야 한다. 실제로 르노삼성자동차측은 12월 1일부터 SM3 및 SM5에 한하여 연리 1%의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는 소극적인 대처방법에 불과하다. 아래 헤럴드경제에 실린 김상수 기자의 기사를 참고해보자. 한 달 남은 2011년, 자동차 구입 연말을 노려라 현대자동차의 12월 판매조

  • [글로벌경영, 국제경영] 중소기업 777(쓰리쎄븐)의 해외시장 진출기
  • 라인 쇼핑몰에 판매함으로써 일반인들의 욕구도 충족시킬 수 있다. 위에 STP와 SWOT분석에서 나왔듯이 국내에서의 손톱깎이 이미지는 현재까지 저관여 제품이지만, 네일 케어 관련 산업이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로 볼 때, 국내에서도 네일 케어의 관심이 증가하고 이에 따라 샵이 아닌 개인들도 고급 기구들을 구매하고자하는 니즈가 발생할 것으로 판단된다. 따라서 일반인들의 쉬운 접근을 위해 온라인 몰에 판매라인을 개발 할 수 있다. 현재 헨

  • [마케팅원론]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영화 마케팅 기획안
  • 마리아(페넬로페 크루즈)가 둘 사이에 나타난다. 그들의 불안정한 동거생활도 잠시, 어느새 가까워진 마리아와 크리스티나는 사랑을 나누게 되는데적절한 영화적 호기심을 남겨두지 않은 채 영화 전반의 스토리를 공개하여관객의 기대와 호기심을 상실기존 마케팅 분석참고사항 1. 2008년 1월부터 영화별 월별 통계를 관객 수와 매출액 자료도 함께 제공합니다(서울, 전국 파일 제공). 본 자료는 영화상영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자료를 기준으로 작성

  • [인터넷문화론] 인터넷쇼핑몰의 변화
  • 라인쇼핑몰도 그저 물건만 팔 게 아니라,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쇼핑하는 즐거움을 높여주자는 취지”라고 설명했다.② 프로슈머 마케팅LG이숍(www.lgeshop.com)은 지난해 6월 고객들이 쇼핑 테마를 정해 상품을 판매하는 프로슈머 코너 ‘포유’를 열었다. ‘전셋집을 위한 인테리어 전문 매장’, ‘초보 엄마를 위한 육아 가이드 샵’, ‘아내를 감동시키는 100가지 선물’, ‘30대를 위한 패션 제안’ 등 소비자가 만든 64개 코너가 운영 중이

  •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분석 및 구매 활성화 방안
  • 라인에서 유통, 배송,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100% 냉장유통으로 진행한다. 일러스트를 적용해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주 고객인 젊은 여성층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했다. 편의점에서 250ml 용량으로 1500원이다. 이미지 맵3)소비자분석(1) 마케팅 전략과 소비자 간의 관계①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을 위한 소비자 정보표적 세분시장의 인구 통계적 특성 : 20대 여성이 주 타겟이며, 세련미와 트렌디한 매력을 어필하기에 알맞다.표적세분시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