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9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선정이유- 3
2. 기업소개- 4
본론
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국내 진출 배경- 6
2. 시장환경- 7
3. 경쟁시장- 12
4. STP- 16
5. 4P- 22
6. SWOT- 26
7. 성공요인- 30

결론 – 향후전망- 34
본문내용
서 론
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선정이유
외식산업의 급성장
외식업체의 치열한 경쟁
T.G.I프라이데이스는 왜 밀려났는가?
아웃백만의 성공전략을 분석해보자

2. 기업 소개
①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 란 뜻
호주의 야생 자연을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편안하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스테이크 전문 식당으로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한단계 높은 차별화된 음식과 서비스 제공
모든 스테이크는 곡물(grain)을 먹여 사육한 호주산 최상급 쇠고기 사용

② 슬로건
"고객이 원하면 안되는 것이 없다 (No Rules,Just Righ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
  • 아웃백이 일본에선 안 되는데 한국에선 되는 이유는 한국 사람들이 서구문화를 더 좋아하기 때문이다. 한국의 아웃백 직원 모두가 미국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이 한 예이다. 각 레스토랑의 지배인들의 이름은 저스틴, 피터 조우 같은 밋밋한 이름도 있지만, E.T(정인태 사장의 이름), 아이비, 심바, 구드, 라이언, 스카이, 서전트, 마린, 머피, 블루, 소다, 빅, 요다 등 가지각색이다. Ⅳ.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한국 진입방식 (프랜차이즈 & 공동 경영형식)

  • [전략경영] 아웃백스테이크 경영전략분석
  • CONTENTS서론아웃백 스테이크 기업선정 동기패밀리 레스토랑 전반적인 소개 및 특징 아웃백 스테이크의 기업 소개본론경영 자원 및 핵심 역량VRIO에 따른 경쟁 우위 분석산업구조 분석사업 전략- 차별화 전략문제점 및 해결 방안 인터뷰 Q&A결론서론1.기업 선정 동기경영전략 기말 사례분석 대상 기업을 두고 한참을 고민하던 때에 가족들과 함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가게 되었다. 호주식 분위기의 레스토랑 안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식

  • [호텔경영] 패밀리 레스토랑 비교분석
  • 목 차 Ⅰ. 서론 2 Ⅱ. 본론-1 -4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의와 현황) 1.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의 4 2. 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장분석 5 3. 패밀리 레스토랑의 마케팅현황 6 Ⅲ. 본론-2 -9(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마르쉐 분석) 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9 1) 아웃백이란2) 아웃백의 역사3) 아웃백의 운영이념4) 아웃백만의 스폐셜서비스5) 경영전략 6) 최고의 인기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경영전략
  • 2010년 경영전략 수립-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Introduction시장만족 & 경쟁우위 전략비용우위 & 정보전략내부 외부 환경 전략분석선정이유, 비전, 경영철학, 직무구조환경분석, 경쟁사 분석, STP 분석, SWOT 분석, 마케팅 믹스내부 인적 자원 관리 전략참고문헌2010 아웃백의 성장전략결론Contents현재 전국 102개매장 존재OUTBACK STEAKHOUSE KOREA전세계 아웃백의 약 10% 점유 전세계 20개국에 1,000여 개의 매장세계적인 No.1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이런 소비자의 불안 속에서 더욱 더 브랜드 이미지와 식재료의 출처에 대한 이미지 홍보에 힘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⑧ 인터뷰 내용2007년 5월 6일 02 : 00 ~ 03 : 00 아웃백 종로점 점주님과의 인터뷰1. 아웃백만의 차별화 요소는 무엇인가요?1) 매장의 경영 : 다른 곳은 점장제(general manager)인데, 아웃백은 점주제(manager partner)이다.점장은 단순히 본사의 직원이고 점주는 매장의 주인이다. 자기 매장이다 보니 경영에 훨씬 더 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